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7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xr 케이스 때문에 불편한 적 있어 ?  

케이스 덕훈데 .. 지금 xs 쓰거든 !  

x 쓰다가 xs 쓰는 거라 넘 질리고 ..  

11 사기엔 재정상 불가능 하고 ..  

xr로 가려는데 기능이고 뭐고 다 떠나서 케이스 때문에 미친듯 후회할 거 같은데 ... 그냥 바꿔라 말아라 추천 좀 ..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전혀...????????? 오히려 렌즈 하나라 케이스 끼우면 넘 예뻐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히 막 기종이 없고 이렇지도 않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주로 작가님들 ? 케이스 자주 사는데 그분들은 아이폰만 판매하고 딱 대중적인 기종만 판매해서 xr은 못 본 거 같아서 물어봤어 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이스가 잘 없나..? 난 케이스 때문에 불편한 적이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ㅇㄱ 그렇구나 .. 나는 주로 작가님들 ? 케이스 자주 사는데 그분들은 아이폰만 판매하고 딱 대중적인 기종만 판매해서 xr은 못 본 거 같아서 물어봤어 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스 별로 없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 ㅠ ㅠ ㅠ 그게 제일 진입장벽이다 .. 난 케이스 바꾸는 낙으로 질리는 거 버티거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텐에스가 훠어어어어어얼씬 많다!!! 특히 오프에서 사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난 지금 내가 사고 싶은 디자인 기종 없어서 못 산 적은 없었던 지라 엑스알로 갔다가 기종 없어서 못 사몬 진짜 .. 대성통곡할 거 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스가 별로 없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 ㅠ ㅠ 엄청난 진입장벽이야아 ㅠ 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이스가오ㅑ..? 난 케이스 엄청 자주바꾸는편이 아니라 잘 모르게5:&: 그거보다 걍 무겁고 인물모드 인물만되는게 젤불편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진짜 ? 나는 케이스 바꾸면서 질리는 거 버티는 타입이라 .. 인물모드는 엑스랑 엑스에스 쓰는 지금도 아예 안 써섴ㅋㅋㅋㅋㅋ 나는 정방형만 ㅊ쓴닼 ㅎ .. 는 덩손 .. 인물모드 정말 인물만 되는구나 .. 첨 알았어 .. 음식 같은 건 안 된다는 거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사물안댐 ㅠㅠ카메라가 두개라그런가뱌 ㅎ 그리고 폰 진ㅁ자 무거움 ㅠㅠㅠㅠ엉엉 가격때매 어쩔수없었지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 진짜 ? 지금 쓰는 엑스에스가 딱 좋은 그립감에 무게이깅 한데 ㅠ ㅠ 내가 정품 배터리 케이스도 쓰거든 ! 그거만큼 무겁지는 않을 거 같아서 괜찮을 거 같은데 ~ 싶기도 한데 그 케이스를 맨날 쓰는 것도 아니라 항 ... 증말 고민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엉 증말 무거워.. 난 당연히 별 차이안나겠지싶었고 가격도 그ㅏ나마 저렴하고 카메라도 내가 전문가도 아니니까 글고 무덤덤한(?) 성격이라 신경 안 쓰일 줄 알앗눈디ㅠㅠㅠㅠㅠ엉엉 난 차라리 돈 쪼꼼 더 내고 다른거살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
3:29 l 조회 2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1
3:29 l 조회 5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8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3
3:25 l 조회 63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4
3:25 l 조회 25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2
3:24 l 조회 43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9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40
가슴 큰 익들아 7
3:18 l 조회 74
나 여잔데 남자같음 6
3:18 l 조회 34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3
3:16 l 조회 23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5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10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2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6
3:13 l 조회 87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8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22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3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48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