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6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붓는거처럼??? 그럼 이때가 뽑아야 하는 시기인가??? 막 죽을만큼 아픈건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잇몸부었나보다..ㅠㅠ차차 계속 아플거야 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 이제 어 부은거야 이미.....? ㅎㅅㅎ........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심해지면 정말 밥도 못 먹을만큼 아프고 그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내가 얼마 전에 쓴 글이랑 비슷하다 나도 이제 슬슬 나고 있는 것 같은데 거슬려질때쯤 치과 가서 빼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새 통증이 있다 없다 하는데...그럼 좀만 더 뻐겨볼까.........아아어아아아아아아아ㅏㅏ 너무 무서워어어어ㅓ아아아아아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이가 조금 나있는 상태야?? 난 아직 그냥 맨 잇몸인데 뭔가 거슬리는 기분만 나ㅜㅜㅠㅠㅠ 올라오고 있는 것 같긴한데.. 나도 넘 무섭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ㄴ 누워있대^^......ㅎㅅㅎ..전에 한 번 세게 아파서 가보니 큰병원 가라더라........후....올해 안으로 뽑는게 좋을거라 그래서 지금 고민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누워있을 수도 있으려나???? 이번주에 함 가봐야겠따.. 양쪽 다 뽑으래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난 왼쪽 아래만 ㅠㅠ..다른데는 아직 뭐 없고..그냥 왼쪽 아래 어금니 뒤쪽이 너무 아팠었어서 안아파도 월요일 되자마자 갔더니 사랑니가 누워서 나고 있대 이미 어금니 뿌리?쪽 건드릴라고 하고 있어서 아픈거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 사랑니 이자식.. 눈치껏 퇴화할것이지 왜 아직까지 남아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 넘 아프지 않게 빼구 왔음 좋겠다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러니가ㅏ,,,잘 하는 병원가면 그래도 마취 풀리고만 고통이라니 잘 찾아보고 가야지ㅠㅠㅠ익인이는 부디 똑바로 자라고 있길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공부 하나도 안하고 675 나왔는데 인강들을까 학원갈까
13:29 l 조회 1
피부 요즘 좁쌀? 오돌토돌하게 뒤집어 지는데 이거 어카묘 (ㅅㅈㅈㅇ
13:28 l 조회 1
블루베리 한가득
13:28 l 조회 3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4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4
13:27 l 조회 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2
13:26 l 조회 15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1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7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5
13:23 l 조회 57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55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4
13: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