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3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동국대학교는 9시에 면접 시작이고 대상자가 6명, 한 사람 소요 시간 15분 이내야. 그럼 1시간 30분 안에 끝난다는 소리고,

서울시립대학교는 12시까지 입실해야 해. 그 전까지 입실 못하면 탈락.


A -> B 대학까지 차타고 최소 45분이야..

여기서 또 지하철을 탈지, 아님 택시를 탈지가 문제인데.. 익이라면 어떻게 할래? 택시탈거야 아니면 지하철 탈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서울 교통권이 그렇게 복잡해? 거리는 7km 뜨는데 소요 시간이 50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에서 어디를 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국대학교에서 서울시립대학교로 이동해야 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 이름을 말해 주는 게 빠를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택시.. 지하철타다가 뭔 일 생길지 누가알아 지리도 잘 모르는 상태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하철은 몇분이나 걸리는데? 너무 정보가 없어서 추천을 못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은 1시간 정도 걸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하철 지금 파업 기간이라 애매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TX랑 지하철 1호선도 파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 1호선 말고 다른데 두곳도 파업인데 1호선 괘노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코레일 쪽에서 맡고 있는 거 파업 중이야...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야 버정까지 오래걸리는거 같거든 죽을 힘 다해서 뛰고 버스를 타 버스 시간으로는 35분쯤 걸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이 루트 어떨까..? 동국대 근처 찜질방에서 묵음 -> 동국대 시험 침 (대충 11시임) -> 버스타고 12시까지 서울시립대 아슬아슬하게 도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ㅇㅇ 괜찮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 바꿨어! 미안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 주말이면 논술도 있고 해서 차 막힐걸..지하철이 빠를거같아 차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 엄청막혀 지하철타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말이면 택시 비추야 무조건 지하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떡해 진짜 ㅠㅠㅠ.. 내가 제일 끝번호 받으면 진짜 가망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걸음빠르고 길 안헤맨다는 전제하에 지하철! 동대는 지하철 역까지 가는게 일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업이면 오바다 버스타자 5~10분밖에 차이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면 찜질방을 동국대 근처에서 알아보는게 낫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방에서 올라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ㅠㅠㅠㅠㅠ... 서울 지리 하나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그럼 동대근처에서 자고 이거타자 걸음 최대한 빨리해서! 버스는 30분이니까 최대한 빨리가면 아슬하게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진짜 복받을거야 ㅠㅠ 퀵이랑 버스 같이 알아보고 더 합리적인거 선택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하철 1호선 타야하네 당장 이번주면 버스 추천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호선 파업중ㅇ이라 괘노답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면 그 사람 퀵? 오토바이로 옮겨주는? 그런거 있는데 그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거 생각해봤는데 내가 퀵을 자세하게 몰라서 ㅠㅠㅠ 일단 퀵 먼저 알아봐야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스 택시보단 빠를 거야ㅠㅠㅠ 면접시즌에 이거 이용하는 사람도 꽤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한번 알아볼게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1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2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6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2
9:35 l 조회 9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6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1
9:35 l 조회 19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6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2
9:34 l 조회 19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4
9:32 l 조회 5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3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5
9:30 l 조회 52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1
9:30 l 조회 7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90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25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3
9:29 l 조회 26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8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