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9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아이폰 한번도 써본적없어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ㅠㅠ 뭐가 달라?? 뭐 안되는게 많다곤 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뒤로가기가 불편했엉 처음에 무조건 홈버튼이니까ㅠㅠ 근데 그거 말고는 딱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갤럭시 기능 많이 의존했던 사람은 아이폰 오면 단조롭고 특별한 기능같은게 별로 없어서 불편하댔어 나머진 잘 모르겠음 나 갤7 쓰다가 넘어온건데 하루만에 적응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 내가 아이폰 썼을 때는, MMS 문자는 데이터 켜져있어야 받고 보낼 수 있었는데 이게 좀 불편했어. 게다가 문자 온 시간이 데이터 켜서 알림 온 시간으로 나와있어서 상대가 정확히 그 문자를 언제 보낸 건지 알 수 없다는 거...?
그리고 알람 수정?변경? 할 때 갤럭시 같은 경우는 설정해둔 알람 누르면 바로 변경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아이폰 같은 경우는 좌측 상단에 '편집'을 누르고 바꾸려는 알람을 눌러야 변경화면으로 넘어간다는 거?
비슷한 경우로 연락처 삭제도 갤럭시 같은 경우엔 지우려는 연락처 꾸욱 누르면 삭제할지 편집할지 뜨고 한 번에 여러명의 연락처를 지우는 게 가능한데 아이폰은 지우려는 연락처 누르고 편집 누른 다음에 맨 밑 하단까지 가서 삭제 버튼을 눌러야 삭제가 된 거, 그래서 한 번에 여러 연락처 지우는 게 불가능했던 거

뭐 이런 작은 것들에서 좀 불편함을 느꼈었어. 근데 나는 둘 다 써보고 나니까 그냥 둘 다 비슷비슷한 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 둘 다 편한 거 불편한 거 있고 어차피 나는 또 적응해나가고 이제 오아아ㅇㅏ아아아ㄱ 무조건 아이폰!!!! 무조건 갤럭시!!!!이런 생각은 사라졌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들어왔다ㅋㅋ
2:08 l 조회 3
그래서 ㄴ ㅏ 지금 치킨 시키면 후회할 거 잖아 그치?
2:08 l 조회 5
여드름 압출하고 씻어야해 씻고 압출해야해?2
2:08 l 조회 10
나 멘탈 강하다는걸 느낀 계기가
2:07 l 조회 11
낼 걍 탕수육만 시킬까2
2:07 l 조회 7
역술을 각 잡고 배워본 적은 없지만 혼자 책 읽고 사주 쪼끔 아는 익인데 사주는
2:07 l 조회 7
나 근데 이성볼때 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싫음ㅋㅋ....1
2:07 l 조회 12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2
2:06 l 조회 10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8
2:06 l 조회 17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20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40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6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5
entp estj 사이 어떰????1
2:04 l 조회 13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1
2:04 l 조회 9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9
2:04 l 조회 7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14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2
2:04 l 조회 15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2
2:04 l 조회 15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