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9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구멍에 들어가긴하는데 나가는 구멍을 못찾겠어ㅠㅠㅠ 뚫은지 삼개월됐눈데 이틀 안꼈더고 이렇게 금방 막힐수 있는거야?? 그냥 뚫어야돼??? 너무 아파서 쇼크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현직 피어싱샵 알바생입니다...
저는 막힐때 마다 끼면서 뚫어요^___^
순간의 고통....빠이팅...쥬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구멍 각도 잘보고 뚫어 쓰니얌 안그러면 막힌 살 누르는 거 일 수도 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힌살을 누르면 안되는거야??? 다른 각도로 뚫는게 베스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그 막힌살 이라는겤ㅋㅋㅋㅋㅋㅋ아 설명하기가 애매한데 그 구멍길! 아닌 곳을 말하는거얌! 가끔 일자로 안뚫은 분들 보면 낄때 각도 달라서 생살 누르시는 분들 있어서 말한거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건들기만 해도 아픈데 지금 안뜛으면 후회하겠됴?? ㅠㅠㅠㅠㅠㅠㅠ뒤에 막만 뚫으면 되는데.... 피나진 않겠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만 보이는 상태면! 잘 보고 팍! 뚫으면 되용 너무 아프면 후시딘 바르고 뚫어욤 나중에 많이 부어오르면! 거기 피어싱 산데 가서 피어싱 바 길이 늘려달라고 해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부어오르면 피어싱 바 길이를 늘리면 안 부어올라?? 미안해... 답장안해도 돼.. 나 좀 물음표 살인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얔ㅋㅋㅋ괜찮앜ㅋㅋㅋㅋㅋ 그게 바 길이가 짧으면 어쨌든 귀가 살이라ㅠ 염증이 더 나ㅠㅠㅠ 바 길이 늘려서 약간 숨쉬게 해주는? 그런 역할 하는거야ㅠㅠ 그래서 염증 그나마 덜 나라고 바 길이 늘리는거구! 거의 바 길이 늘리고 후시딘(마데카솔X) 발라놓으면 가라 앉아요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하 그런거구나!! 나 귀 알못이라ㅜㅜ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 사실 내가 해외라 어디가서 물어보기도 좀 그랬는데ㅜ! 고마웡! 좋은밤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참고 뚫어버림 생각보다 덜 아팠음 안아프단건 어니야..아프긴 아프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손에 땀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팍 꾹! 눌러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어... 남이 해주는건 괜찮은디 맴이 여려서 못 뚫겠다... 나 자신한테 고통을 줄수없어... 피어싱 뚫을때보다 더 아픈듯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아니면 귀걸이 앞부분이랑 뒤에 막부분 잡고 살살살살 눌러봐 그럼 들어가
안그럼 걍 팍!!!!!! 눌러야함 오히려 그게 안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길 잘 찾아서 걍 뚫으면 돼 안 아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 그러다가 너무 아파서 포기하고 막히도록 냅뒀엌ㅋㅋㅋㅋ 며칠뒤에 다시 뚫으러감.. 진짜 그거 찾다가 눈물났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43 8:3048731 2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44 12:4727818 0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213 10:2030965 0
이성 사랑방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163 0:3219832 0
야구/정보/소식[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54 14:381027 0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1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1
친할머니는 진짜 가짜할머니같음
16:47 l 조회 1
친언니 한번 유산 후 두번째 임신했는데
16:47 l 조회 1
나 하닉 600벌었다
16:47 l 조회 2
주식 제대로 물렸다 -27%1
16:46 l 조회 4
인스타스토리에 한 줄짜리 글 써있는 것도 안 보는 사람 많아?
16:46 l 조회 9
부동산 보유세 2탄격인 주식 보유세가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실현하지 않은 수익에도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취지입니다
16:46 l 조회 5
왁뿌 일회용이야?3
16:45 l 조회 14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1
16:45 l 조회 14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1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7
16:44 l 조회 31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3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3
16:44 l 조회 44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7
16:44 l 조회 21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4
16:43 l 조회 45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3
16:43 l 조회 5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4
16:43 l 조회 2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3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8
16:4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