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6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3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한거 아직 모르시거든 ㅠㅠ  

hpv 비보험으로 받았고 자궁경부암은 나 홀수년생이라 무료로 받고 왔거든? 이거 그 국민건강보험기록에 검사 이거이거 받았다고 떠...?ㅠㅠㅠㅠ 성인이긴 한데 엄마가 내 보험이랑 연말정산 다 관리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뜨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좀 봐줄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산부인과 이름도 좀 가려져서 나올걸 다 안나왓던거같은데 이겅 프린터 해서 그런가 암튼 병원 이름 뜨고 금액 떠 연말정산기준

건강보험기럭은 싹 다 뜰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근데 그 건강보험기록은 나중에 보험 가입시에 제출하는거야? 보험 가입할때 초진차트 요구하는 경우 있다던데 이 검사들 진단서 요구하는 보험은 없겠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험가입시 제출하는 거 아니얌 건강보험이라고 니가 이미 들어져잇을걸?? 그거 조회시 나오게찌 연말정산에도 보험받은거니 나와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비보험으로 해도? 자궁경부암도 뜨고? ㅠㅠㅠ 뭐라고 떠?? hpv검사 자궁경부암 검사 이렇게 명칭까지 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세상에......
연말정산 말고 건강보험기록 말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보험하고 현금계산해도 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윗댓 좀 ㅠㅠㅠㅠ 연말정산엔 산부인과 이름이랑 총액만 뜨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잘모르겠어ㅠㅠ뜬다고만 알아서 그냥 부모님께는 요즘 건강검진처럼 가볍게 해봤다~정도로만 얘기해 우리부모님도 보수적인데 산부인과 검진받는걸론 뭐라안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근데 이게 딱 관계한 사람들만 받는 검진이잖아 그래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 익인이는 부모님이 한거 아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난 아빠가 보험까지 받았는걸...^^근데 부모님들 std,hpv이런거 정확히 잘 모르심 그냥 질염땜에 혹시나해서 검사받아봤다~했어 그리고 관계유무에 상관없이 쓰니가 건강챙기는건데 그런걸로 화내는게 더이상한거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부모님이시다 ㅠㅠ 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한 소리 들을건 아닌것같은데...
보수적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십대 초반인데다가 요근래 집에만 있었거든 ㅠㅠ 차라리 밖에 좀 나돌아댕겼으면 모를까.. 엄마가 그래도 몰래 만나고 있나? 라는 생각조차 안들게 넘 건전하게 살았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말정산에선 명칭까진 안뜰걸
나 피부과 한번갔다왔던것도 병원이름 앞자만뜨고***처리된걸로 기억해

근데 보험엔 뜰지도모르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험은 잘 모르겠고 연말정산 때 익인이가 성인이면 기록 삭제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떻게해? 미리하고싶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섀도우 브러쉬 세트로 뭐 하나 살까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16:29 l 조회 1
회사 다니면서 휴가 별로 안 쓴 줄 알았는데 많이 썼네...?
16:29 l 조회 1
아 진짜 상사 짜증나네....
16:29 l 조회 2
남친한테 열등감 개끼는데 어떡함
16:29 l 조회 3
하 공시 2개 틀렸는데 떨어질 거 같음
16:28 l 조회 6
여자 얼굴 평균 이상만 되면 연애할 수 있을까..1
16:28 l 조회 8
스위치2겜 추천좀 뭐하지1
16:28 l 조회 2
오늘 저녁 약속 낼로 옮겼는데 기분 야르다
16:28 l 조회 5
살찐적 한번도 없어도 튼살 생길수 있어?
16:28 l 조회 3
잡주 진짜 개잡주 들어가서 물렸다 손1
16:28 l 조회 5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 뿌리가 다 누워있으면 어케..?
16:28 l 조회 3
인티만 해도 주식에 일희일비 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 거 보면서
16:27 l 조회 11
솔직하게 말한답시고 막말하는 사람들 좀 웃김
16:27 l 조회 5
하한가로 매도주문 어떻게 해?2
16:27 l 조회 8
미간보톡스 졸라 아파ㅜ
16:27 l 조회 5
우리아빠 주식으로 5천 잃었는데 ㅋㅋㅋㅋㅋ 2
16:27 l 조회 29
주린이들아 제발 새겨들어2
16:27 l 조회 31
병원 입원5일만에 주사 멍 6군데
16:26 l 조회 6
교수님에게 보낼 먹먹문 어때?3
16:26 l 조회 11
이걸 안들어가? ㅋ
16:2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