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지성이고 주로 코옆, 미간 등 피지 분비 잘되는 곳 까슬까슬할 때 쓸거얌 

세안 후에 패드 쓰고 다시 물세안할거라 그때 쓰기 적합한거 추천좀 부탁해용 패드 종류가 너무 많아 @_@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라이덱스!!! 바하0.5%라 각질제거 유효성분은 한국 최대치로 든 거야! 그리구 겨울 제외하고는, 각질제거 패드쓰고 3분 정도 기다리는 게 좋대 그래야 성분이 작용을 한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스트라이덱스 유명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유명해!ㅋㅋㅋ이거 외국에는 바하 1퍼, 2퍼짜리도 있거든 나는 그거 직구해서 쓴다...잘맞으면 쓰니두 직구해봐 되게 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4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3
카톡 업데이트 됐어?1
11:50 l 조회 4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1
11:50 l 조회 7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18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12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1
11:50 l 조회 12
내동생 키 156인데 마스크랑 안경 끼면 아직도 초등학생 소리 들음
11:50 l 조회 10
나 오늘 미간이 보톡스 맞아
11:50 l 조회 5
생리 직전인데 물리치료받아야할만큼 심각하게 허리가 아플수도 잇나1
11:49 l 조회 6
구마유시 스킨 예고 떴니!!!
11:49 l 조회 3
살 없으면 춥구나…..
11:49 l 조회 7
지금 물린사람은 7월3
11:49 l 조회 38
주린이 질문있습니다..
11:49 l 조회 13
주식은 절대 사람들이 하는말 믿으면 안됨1
11:48 l 조회 46
스퀘어 뭐임..?1
11:48 l 조회 34
아 진짜 점심메뉴 하나 못 정하냐
11:48 l 조회 7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2
11:48 l 조회 57
편의점 오전알바 그만두는게 맞겟지
11:48 l 조회 10
아 이게 사귀고싶은 사람이랑 자보고싶은 사람이랑 다르구나 4
11: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