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돈은 벌건데 하고 싶은 게 없으니 

기술 자격증같은 거라도 딸까 싶어도 어느 분야로 가야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문계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3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래서 무작정 취성패 신청하긴 했는데 아무 계획없이 신청한 거라 후회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취성패같은 걸로 알아보기도 했는데 미용 이런 거 관심가지다가 돈 많이 들어가고 박봉으로 오래 버텨야 나중에 잘 버는 거 같고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댓 봤는데 나는 사회복지 다니다가 자퇴했어... 적성 너무 안 맞아서ㅠㅠㅠㅠㅠ 3d모델링 배우기로 했는데 솔직히 이쪽 지식 하나도 몰라서 따라갈 수 있을지나 의문이고 이미 좀 배운 사람들이 더 배우려고 오는 경우가 많대서 걱정돼 갑자기 그만두면 또 몇 년간 취성패 못한다고 들어서 어쩔 수 없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유교과 다니다가 중퇴했을 때 학점은행제로 사복과 편입할까 고민하다가 말았거든ㅠㅠ 사복이랑 미용이랑 이런 거 생각했던 듯... 그나마 흥미생겼던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사복도 열정없는데 돈벌려고 가기엔 잘 버는 거 같지도 않고 미용도 마찬가지로 돈 많이 들고 돈벌려면 업계에서 오래 버텨야되고... 유교과 때 발표는 잘하는데 피아노못치고 손재주없어서 슬펐거든ㅜㅜ
3d모델링 그거 들어본 거 같다 그나마 젊을 때 시작하면 취업률 높은 분야라고 하긴 하던데... 나도 문과고 1도 지식없는데 그나마 기술직가려면 뭔가 기계쪽? 가야될 거 같거든 그래서 당장은 뭐 공장다니면서 돈모으고 먹고살아도 기술을 배워야 오래 버틴다 생각하면 막막해 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 사복과는 적성 맞을 것 같다고 하고 이 과로 온 건데 그만두는 사람 꽤 있었어... 나는 동아리 두 개 했었는데 주말에 못 쉬고 초등학생 애들 돌보는 것까지 했거든 정신적으로 너무 피폐해지더라 하는 거에 비해서 박봉이고 ㅠㅠㅠ 진짜 걱정이야 슬프다... 가족들도 뭐하고 살 거냐고 그러고 자신도 없어 하고싶은 게 뭔지도 모르겠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유교나 사복이나 간호 이런쪽은 진짜 정신적으로...ㅠㅠ 약간 희생정신 봉사정신 있어야되고 일 강도에 비해 돈은 적게 버는ㅜㅜ 난 가족들이 생산직쪽은 당장이야 1년 2년 여기저기 다녀도 나이들어서가 큰 일이라고 기술을 배우라고 그러는데 자격증을 따고 싶어도 어느 분야로 가야할지 막막해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교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는 유교과 2년정도 다니다가 중퇴ㅜㅜ 그뒤론 물류계약직이나 생산직같은 그런... 근데 그런 업무가 잘 맞는 편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류, 생산직이 잘 맞으면 제약회사 생산직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제약회사 생산직 돈 잘 벌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왕복3시간 거리 강의촬영 알바
0:06 l 조회 1
제타 말고 다른거 없어❓❓❓❓❓
0:06 l 조회 1
아빌리파이 먹는 익들 있어?
0:06 l 조회 2
소개 거절한거 내가 너무 까다로운거임?
0:06 l 조회 4
난 주식 180 벌어서 90 스위치2에 갖다박았는데ㅋㅋㅋㅌ 1
0:06 l 조회 6
속눈썹연장 보통 얼마야?
0:06 l 조회 2
신규간호사.. 혹시 동기 없는거 많이 커..?
0:05 l 조회 9
주식장 난리나니까 사람들이 이래 꺼드럭대는구나
0:05 l 조회 12
공시 합격, 현직익들아 면접볼때 자격증 기입도 했어?
0:05 l 조회 6
내가 껴 있는 약속마다 일 있어서 못 오는 친구
0:05 l 조회 5
난 주식 안 하지만 요새 하닉 하닉 거려서 궁금해 하닉 산 사람들 몇주있어??2
0:04 l 조회 19
샌디가 젤 포모옴 진짜1
0:04 l 조회 15
칵테일바 창업하려면 얼마 필요할까?
0:04 l 조회 11
와 네이버페이 개좋네 몇년동안 써왔는데 첨알았음
0:04 l 조회 28
남친이랑 사귄지 10일 좀 넘었는데2
0:04 l 조회 24
우리 엄마 주식하는거 진짜 답답하다 2
0:04 l 조회 31
우리집안 노총각들중 돌아가신분들 수명2
0:04 l 조회 17
암컷 고양이도 마운팅 해?
0:03 l 조회 4
친구도 한때다...2
0:03 l 조회 11
마지막 연애생각하면 연애 다시 해야할거같은데...너무 싫음ㅋㅋㅋ
0: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