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8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혹시 게임 한번할 때 몇시간씩 해?
대표 사진
익인1
오래하면 1시간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1초1분이 중요해서 폰도못봄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한판에 몇분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진짜 팀 답없으면 15분에 서렌치고 거의 30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라써ㅠㅠ 그럼 기다려야겠다 그냥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남자친구가 롤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 웅웅 ㅠ 웬만하면 간섭 안하려고 하는데 신경쓰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 여익인데 나 롤하는데 남자친구가 전화하면 나 롤한다고 당좡끊으라고 막 뭐라함...아니면 남자친구랑 같이 해보는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 가르쳐달라고 했는데 안된대 롤은 사회 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같이하면 무조건 싸울 것 같아서 절대 안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앗...아니야 사회 악이라니 너무해...사실 나도 채금 먹긴했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같이 할때 다른라인가면 안싸워 그래서 남자친구랑 나 다른 라인감ㅋㅋㅌ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다른라인 간다는게 같은 팀 안한다는 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하진짜넘짱난다 게임하러 간지 두시간째인데 연락 먼저 하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 같은팀하면 뭐 미드라던지 정글 간다던지 난 서포터가면 남자친구 미드가고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두시간째면 져서 빡쳐서 한판 바로 돌리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연락하지말고 그냥 두는게 나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2시간이면 롤 두판? 세판정도 한거일텐데ㅠㅠ 몇시에 온다고 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니 그냥 조금만 한다고 했어 ㅠㅠ 조금의 기준이 뭘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 근데 밑 익처럼 나도 5시간 했었어... 조금이...글쎄 게임하고 이길때까지 하는데 이기는데 내가 캐리해서 이길때까지가 아닌가 싶어ㅠㅠ 우리도 그래....남친한테 전화해봐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ㅋㅋㅋㅋㅋ 안 받을 것 같아서 연락은 안 하려고ㅜㅜㅜㅜ 괜히 속만 상할까바.. 이런거로 구속하기 싫은데 열받아.. ㅠㅠ 한시간 더 기다려보고 안 오면 그때 말해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는 사람 입장 들어보니까 그래도 좀 낫당.. 내가 이해 못 하는 부분이니까 그냥 터치 안 하려구 ㅎㅎ 고마워 익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힝구...기다리면서 쓰니의 시간을 가져 유튜브를본다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웅 고마옹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본 1시간 반 삘타면 하루종일 ㄹㅇ하루종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머리 안아파? 난 뭔게임을해도 재미 없어서 30분안에 접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리는 안아프고 손목이랑 허리가 아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6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0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8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4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