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8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혹시 게임 한번할 때 몇시간씩 해?
대표 사진
익인1
오래하면 1시간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1초1분이 중요해서 폰도못봄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한판에 몇분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진짜 팀 답없으면 15분에 서렌치고 거의 30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라써ㅠㅠ 그럼 기다려야겠다 그냥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남자친구가 롤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 웅웅 ㅠ 웬만하면 간섭 안하려고 하는데 신경쓰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 여익인데 나 롤하는데 남자친구가 전화하면 나 롤한다고 당좡끊으라고 막 뭐라함...아니면 남자친구랑 같이 해보는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 가르쳐달라고 했는데 안된대 롤은 사회 악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같이하면 무조건 싸울 것 같아서 절대 안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앗...아니야 사회 악이라니 너무해...사실 나도 채금 먹긴했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같이 할때 다른라인가면 안싸워 그래서 남자친구랑 나 다른 라인감ㅋㅋㅌ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다른라인 간다는게 같은 팀 안한다는 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하진짜넘짱난다 게임하러 간지 두시간째인데 연락 먼저 하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 같은팀하면 뭐 미드라던지 정글 간다던지 난 서포터가면 남자친구 미드가고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두시간째면 져서 빡쳐서 한판 바로 돌리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연락하지말고 그냥 두는게 나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2시간이면 롤 두판? 세판정도 한거일텐데ㅠㅠ 몇시에 온다고 말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니 그냥 조금만 한다고 했어 ㅠㅠ 조금의 기준이 뭘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 근데 밑 익처럼 나도 5시간 했었어... 조금이...글쎄 게임하고 이길때까지 하는데 이기는데 내가 캐리해서 이길때까지가 아닌가 싶어ㅠㅠ 우리도 그래....남친한테 전화해봐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ㅋㅋㅋㅋㅋ 안 받을 것 같아서 연락은 안 하려고ㅜㅜㅜㅜ 괜히 속만 상할까바.. 이런거로 구속하기 싫은데 열받아.. ㅠㅠ 한시간 더 기다려보고 안 오면 그때 말해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는 사람 입장 들어보니까 그래도 좀 낫당.. 내가 이해 못 하는 부분이니까 그냥 터치 안 하려구 ㅎㅎ 고마워 익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힝구...기다리면서 쓰니의 시간을 가져 유튜브를본다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웅 고마옹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본 1시간 반 삘타면 하루종일 ㄹㅇ하루종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머리 안아파? 난 뭔게임을해도 재미 없어서 30분안에 접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리는 안아프고 손목이랑 허리가 아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일하는데 누가 애기 똥기저귀 테이블에 버리고 감;;
11:14 l 조회 5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9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1
11:13 l 조회 23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6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2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8
11:12 l 조회 36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9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9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31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6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6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1
11:11 l 조회 30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7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2
11:11 l 조회 12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