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9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나 아싸인가봐...ㅋㅋㅋ연락하는 친구들이 6명..? 7명 밖에 안됨.. 

원래 더 많았는데 다끊기고 지금도 누구하나 연락 끊어도 이상할것 없는 그런 연락만 주고 받는 애도 있고..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그 정도면 괜찮은거 아니야??아닌가...?(쭈굴 내 기준에는 휴학했는데 연락 그 정도면 적지 않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다행이다 원래 대학교 다닐때초반에는 ㅇ그래도 대학교 친구들이랑 연락 겁나 많이했었는데 휴학하고 나서는 끊긴애들이 반 이상이라 내 나름대로 좀 고민했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난 대학교 친구들 비즈니스라는 거 어느정도..인정하고 있어서 저 정도면 많은듯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 잘 안먹는데 혼자만 집착하는 음식 혹시 있냐?
22:49 l 조회 1
의대 전망이 안좋다고하잖아
22:49 l 조회 1
와 배라 사가서 저울 재보는 사람도 있네
22:49 l 조회 1
경찰이 여자인게 싫어?
22:48 l 조회 9
누가 번따 교육이라도 하는걸까 ㅋㅋㅋㅋ 1
22:48 l 조회 7
얼굴살 빼면 후회한다vs아니다 2
22:48 l 조회 9
국취제 2유형은....
22:47 l 조회 9
근데 이대남들이 미국에 저자세라는거 넷사세야 진짜야?1
22:47 l 조회 8
처음엔 호감표현을 했는데2
22:47 l 조회 10
은둔생활하다가..
22:47 l 조회 8
생리진짜 왜하는거냐 개빡치네1
22:47 l 조회 6
난 왜 정샘물도 건조하지?1
22:46 l 조회 6
갈만한 회식 VS 가기싫은 회식 특징
22:46 l 조회 10
삼전 다니는 분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22:46 l 조회 9
병원 직원이 머리 밝으면 좀 그래??ㅠㅠ
22:46 l 조회 9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46 l 조회 16
하닉 그렇게 맘ㅎ이 올라? 듣긴 했는데
22:46 l 조회 3
손 안 예쁜건 답 없을까 2
22:46 l 조회 15
토익 학원 첨인데 700+나 800반 다녀도되나?
22:46 l 조회 2
익명이라 말하는 내 길티플레저.. 그 유명한 기업 동거인 sns 구경하기..3
22: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