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만 있으면 시험 보러다녀야해서 감기걸리면 큰일인데 다들 기침 쿠울럭 가래소리까지 내면서 입은 안가리고 기침하시네..하아..뭐라고 말하고싶다..내 칸에 거의5명이서 기침 동시에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