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34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9
이 글은 6년 전 (2019/1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좀 내 시간도 있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다 자기랑 데이트하자는 식으로 말하니까 짜증나 말하면 알겠다 하는데 삐지고 속상해하고 물론 둘이 놀고 싶은건 알겠는데 나도 내 시간이 좀 필요한건데..내가 이상한겅가? 친구 만나러 간다하면 자기보다 친구가 더 중요하냐 그러고 물론 주말커플이라 더 그런건 이해하지만 난 그래도 한번만 봐도 좋은데...
대표 사진
둥이1
안맞네 주말에 한번보는것도 힘들어하면 상대쪽에선 완전 피말릴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스타일이 너무 안맞는 것 같긴 한데ㅠㅠㅠ 좋아하긴하니까ㅠㅠㅠ 근데 난 내 시간도 필요하다 생각해ㅠ 나도 평일 내내 일하고 주말만 시간 나는건데 다 남자친구만 만나면 내 인간관계는 어째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이건 내가 둥 입장도 돼보고 상대입장도 되어봤는데 둥입장일땐 내가 노력하냐 안하냐인데 상대입장이면 얘가 날 좋아하나 식었나 이런생각들어서 진짜 힘들더라고 잘맞는사람을 만나는게 좋을거 같애 일단 얘기는 충분히해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떤 마음인지 알거 같아... 우리도 주말마다 보는데 가끔... 혼자있고 싶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이걸 이해 못해줘ㅠㅠㅠㅠ 자기 안좋아하는 줄 알아서 너무 답답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근데 주말커플이면 평일에는 멀어서 못보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대가 완전 정반대라 내가 퇴근하면 출근 하는 사람이거든 그래서 월요일이 그나마 시간나서 만나긴하는데 주말도 다 자기랑 만나자고... 내 입장에선 남자친구가 욕심이 심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래? 난 근데 남자친구 입장이 이해가는 사람이라... 주말에는 둘이 시간이 맞으면 주말에 만나는 1순위 당연한거고 평일에는 못본다고 생각하면 되니까 평일에 친구들하고 보면 되잖아 친구들은 여러명이지만 남친과 여친사이는 1:1이고 1순위인 관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난 쓰니보다 남친이 이해가 간다 ㅠㅠ 남친은 얘가 날 좋아하는게 맞는지 생각을 하고있을거야 남친에게 1순위는 쓰니 너인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휴 내가 남친이 1순위가 아니라 그런가벼ㅠㅠㅠㅠ 가치관 차이인가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그래서 헤어졋어 나랑완전똑같더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본인이 제일 중요한거 아닌가. 자기 자신을 잃으면 결국 싸우고 헤어지게 된다고 생각함. 그걸 존중하며 맞춰나가는 게 연애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주말에밖에 못보는데 친구는
평일에 만나면 된다는 생각이라 쓰니처럼 그럼 속상할듯
가치관차이지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너 완전 이해돼... 난 뭘하든 내가 1순위라ㅠㅠ 내 생활이 없으면 어뜨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헐 나도그래 평일엔 바빠서 못보고 사정 상 둘다 일주일 하루만 시간나는데 난 친구도 가끔 보고싶은데 거의 남친만 봐서..ㅠㅠ 그래서 요즘은 걍 하루 약속 두개잡아ㅠ 남친은 낮에보고 친구들이랑 저녁에 보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이건 공감해 진짜 ㅋㅋㅋ 솔직히 각자의 시간이 필요한게 맞는거같아.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그런거같구 친구도 만나고 자기도 쉬기도 하고 그래야지. 난 지금 프리랜서지만 남친은 회사 생활해서 바쁘고 할머니께서 수술하셔서 쉬는날에 병간호 해야해서 쉬는날에도 못만난 날도 있었는데 잠깐 잠깐 보거나 그러는게 더 나은거같기도 하구 하루 날잡아서 놀아도 6시간 있는것도 굉장히 오래 있는거라구 생각돼서 다음날 회사스케쥴도 있는거구.
서로 좋아서 죽는 연애라도 1순위는 자기 자신이 일단 돼야 장기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2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5
5:40 l 조회 114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7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
5:30 l 조회 7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53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49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04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46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2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55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61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46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49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96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8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6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94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95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