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07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6
이 글은 6년 전 (2019/12/04) 게시물이에요
같이 고등학교 졸업했고 나는 지방 사립대 유교과 들어갔고 그친구는 재수해서 지방 교대 들어갔어 

 

난 대학 졸업 하자마자 사립 유치원 취직 했는데 대우가 너무 별로라서 유아교육 임용 쳐서 국공립 유치원에서 일하는 중이고 친구는 초등 임용 2번째야 

 

난 저친구가 힘든거 아니까 항상 달래주고 술도 사주고 그러는데 친구는 항상 "네가 고등학교때는 나보다 공부도 못했고 지금도 내가 더 좋은 학교 다니는데 왜 넌 벌써 교육 공무원이냐" 하면서 비꼬아 

 

한두번이면 너도 곧 될거잖아~ 하고 넘기는데 만날 때 마다 연락 할 때 마다 저러니까 나도 너무 지치고 힘들다 

손절을 하기엔 쟤가 너무 외로워하는게 보여서 연을 끊고 싶지는 않아ㅠㅠㅠ 

저렇게 말하는 버릇 좀 고쳤으면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휴.. 손절하자..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애들은 자기가 깨달을 때까지 몰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
8:42 l 조회 4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2
8:41 l 조회 9
intp들 원래 음침하게 뼈 있는 말 하고 그래? 3
8:41 l 조회 10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6
8:38 l 조회 69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21
8:36 l 조회 97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7
8:36 l 조회 35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3
8:36 l 조회 39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25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8:35 l 조회 33
8:34 l 조회 8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5
8:33 l 조회 26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8
8:32 l 조회 74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38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7
8:31 l 조회 321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4
8:31 l 조회 16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7
8:31 l 조회 25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9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6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10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6
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