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1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시간마다 2~3명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몇시부터 몇시까지 구한다는 공고야?아마 면접 볼 때 일하는 시간대 협의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몇시부터 몇시까지 구한다 그러거야! 근데도 시간대 협의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도날드가 스케쥴 신청제도여서 음 그 공고가 올라온 시간이 정해져있으면 그 시간대의 사람을 구하는게 맞을거야 아마 그 시간대에 필요한 인원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그건 원래 그 시간대에 일했던 사람이 얼마나 부족하냐에따라 달라서 모르겠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해됐어 고마웡! 근데 혹씨 많이 힘든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 처음 일할땐 너무 힘들어서 차라리 잘리고싶었어...근데 그때는 엄청 바쁜 시기여서 그랬던거야! 일주일뒤면 익숙해지더라!!사람들이랑 함께일해서 재밌고 주휴수당이랑 스케쥴 신청같은게 좋아서 2년넘게 다니고있어!너무 겁내지말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우왕 고마오! 일욜오픈 7시~3시 하고싶은데 저땐 덜 바쁜편이지..? 내가 작은곳살아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닝아닝 그땐 출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때대로 바쁠걸?DT매장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앙앙 DT야! 혹시 익인은 텃세 같은거 있었엉?? 그리고 또 혹시...한 타임에 몇명식있어 사람들..? 아ㅡㅜㅜㅜ질문폭탄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 디티매장이면 매니져랑카운터 그릴 포함하면 5~6명 정도?바쁘면 사람 더 있고!텃세같은거 좀 있는 편이긴한 것 같은데 초반에 사람들한테 먼저 다가가서 말걸구 모르는거 물어봐서 친해지는게 좋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아 고마옹!! 도움 많이 돼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
9:08 l 조회 2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9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
9:07 l 조회 15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3
9:07 l 조회 13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3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
9:05 l 조회 18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5
9:05 l 조회 27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2
9:05 l 조회 15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5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2
9:02 l 조회 26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34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47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58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1
9:01 l 조회 13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8
웅니
9:00 l 조회 6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4
9:0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