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20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나는 기초만 10~15분 바르고 바로 화장하는데
기초가 다 흡수안된상태라서그런지 파데가 잘 안먹어ㅠㅠㅠㅠ
기초하고나서 텀을 좀 두고 베이스 시작해야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시간없어서 대부분 바로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초만 10-15분 바른다는게 그동안 계~속 뭘 바르고 있다는 말이야,,? 그냥 두드리는 시간을 충분히 두는게 좋을것 같아 기초단계가 너무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ㅠ 토너나 패드로 한번 닦아내고 토너 한번더 흡수시키고 플-크림 이렇게 바르는데 넘 많이바르는거야?? 중간중간 흡수시킨다고 두드리는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그러다보면 정작 크림은 제대로 흡수를 못시키는거갘긴해,,,,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크림이 뭐야? 닦토-토너-크림 이렇게만 바르는데 15분이 걸린다구,,? 어떻게 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플이랑 크림! 걍 유튜브 켜놓고 딴짓하면서 발라서 그럴수도있엌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초 많이바르면 화장밀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ㅠㅠㅠ 아침에는 보통 뭐뭐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지 그렇게 많이 바르는편도 아닌것 같은데 나는 보통 닦토 두번정도에 수분크림바르고 바로하거든 혹시 저중에 원인 있는거 아닐까 나도 한동안 안밀리던 화장이진짜 말도안되게 밀려서 보니까 새로바르기 시작한 아이크림이 원인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합도 여러번 바꿔보고 이틀전엔 크림도 바꿔봤는데 별 차이가없는거같아ㅠㅠㅠㅠ 혹시 파데가 문젠가싶어서 파데도 바꿔보려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1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1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
3:28 l 조회 3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4
3:27 l 조회 11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4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2
3:24 l 조회 19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5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2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7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29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27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19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0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0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