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20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여기 원룸 남자들도 많이 사는데 내가 지금 이 새벽에 혼자 올라가서 어디서 소리가 나는지 대문에 귀 대고 찾아서 두드려서 시끄럽다, 조용히해달라 이렇게 말하는것도 웃기고 

괜히 갔다가 이상한일 당하면 어떡할건데? 

무슨 글 하나 올렸다고 유난떤다고 그러는데 내가 유난이거?한달동안 이 고통을 겪어보면서 잠을 못자야 그런말을 못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건물 관리하는 사람 따로 없어? 말씀 드려봥 한 달이면 좀 오반디,,, 층간 소음도 오래 되면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괸리하는 사람이 따로 없어ㅠㅠㅠ어차피 나는 다음주면 방 뺄거라서..정확히 어디서 나는지도 모르겠고
안그래도 다음주 시험이라 예민한데 진짜 스트레스 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이 새벽에 쿵쿵 소리면 뭐지...? 에타에 올렸더니 쓰니가 유난이래? 쿵쿵 정도면 다른 사람들도 스트레스 받을 거 같은데 어휴 시험기간에 날벼락이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부산 12월 일정 마감되어 있는 거
21:08 l 조회 2
약국인데 210만원이면 세전금액이겠지?
21:07 l 조회 3
썸남이랑 야구장 가기로 했고 대신 예매했다는데 돈 어떻게 해야해..
21:07 l 조회 6
엄마가 돈 급하다고 내 적금 다 가져가심2
21:07 l 조회 6
회사에서 삐져있는 남자는 관종인가?1
21:07 l 조회 3
퇴사멘트 추천해줘
21:07 l 조회 9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
21:06 l 조회 8
픽베이크 에그타르트 초코 되게 어디서 먹어본 초코맛인데
21:06 l 조회 4
안성재 vs 홍명보
21:05 l 조회 11
내 심박수 200찍음 얘드라
21:05 l 조회 18
고기만 먹고 살고싶다
21:05 l 조회 8
불닭 컵vs봉지 뭐먹지1
21:05 l 조회 5
나 ㄹㅈㄷ 속물임 갑부인 집안으로 시집가고싶음9
21:05 l 조회 26
주말알바인데 7월12일(일요일)까지만 하고 그만둬도됨?5
21:05 l 조회 11
다음 월드컵은 나도 늙어서 지금처럼 재밌게 못볼거같은데
21:05 l 조회 4
라면 뽀사먹을까 끓여먹을까 ..1
21:05 l 조회 6
밥 먹는데 뭐라해서 짜증나고 제대로 씹지도 못해서 소화안되네
21:04 l 조회 6
우리나라처럼 오지랖 심하고 남일에 참견 심한 나라 있어?1
21:04 l 조회 7
이거 엄마가 나 비꼬는거같지?4
21:04 l 조회 13
피부 두꺼우면 좋은거임?
21: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