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47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6년 전 (2019/12/08) 게시물이에요
지금 알바중이긴한데 

너무 힘들어서 관두고 싶거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왜 한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웬만해선 알바는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굿...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고3 수능끝나고 알바 안했엉 대학가서 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변 90퍼는 알바 안 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혀 나도 고3때 알바 안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닝 나 첫알바 대2때 시작했는디! 넘 힘들게 살면 쓰니만 힘들어!!! 그만둬도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안했어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안 하고 있는데 내가 한심하다고 생각한 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닝 안해도되는상황이면 제발하지말아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나 꼰대 같은데 나중에해도 상관없어 나 ㄹㅇ 1년 동안 한 거 알바 밖에 없다 추억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꼭해야하는거 아니면 하지마.. 나중에 언제든지 할 수 있어.. 그냥 놀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딸배 새끼들 신호위반 너무 심해
13:40 l 조회 1
내가 게으른거니..
13:40 l 조회 1
늙으니까 ITX랑 무궁화호 탈 바에는 그냥 돈 주고 KTX SRT 특실 타는 게 나음
13:40 l 조회 1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3:40 l 조회 1
회사 후배중에 나보다 나이 많은 후배 있는데 후배다보니까 약간 중요하지 않은 일이 주로 후배한테 가거든?
13:40 l 조회 1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
13:40 l 조회 3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2
13:39 l 조회 13
내 애인 전여친이 대병 물치였는데 연락 오려나
13:39 l 조회 7
나 동남아인데 두리안 먹어볼게
13:39 l 조회 5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
13:39 l 조회 5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0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3
13:38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1
13:38 l 조회 5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2
13:38 l 조회 11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38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21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6
13:38 l 조회 19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21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5
13:37 l 조회 22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