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82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년 전 (2019/12/11) 게시물이에요

나는 진짜 병원만 안 갔지 우울증이었거든

맨날 집 들어가서 울고 죽고 싶다 글씨 일기장에 빼곡하게 쓰고 커터칼 손목에다 드밀고서 그을까 말까 그을까 말까 이랬는데 그러다보니까 오기가 생기더라

태어났는데 여태 살아온 게 허무해서라도 열심히 살자고

울면서도 공부하고 나 혼자 뺨 때려가면서도 공부하고

지금도 가끔씩 손목에 칼 댈 때 있는데 죽기는 누구보다 싫어 열심히 살면 언젠가 내 인생도 꽃 피겠다는 생각하면서 이 악물고 사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우연히 서치하다 들어왔어. 오늘이 힘든 건 액땜한 거라 생각하고 내일은 반드시 행복해질 거라고 생각하면서 사니까 버티게 되는 것 같아. 열심히 살면 분명 꽃피게 될거야 그게 세상의 이치라고 굳게 믿어. 힘든 감정은 모든 사람이 겪는 보편적 감정인 거고 우울하다가 가끔 즐거울 때도 있듯이 힘든 시간들도 반드시 지나가게 될거야. 그렇게 믿어. 열심히 살자 우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목에 뼈 걸려서 대학병원 응급실 왔거든..여긴 정말 올곳이 아니네예…..
19:18 l 조회 6
원신 Pv캐중에 멘딜 몇명일까
19:18 l 조회 2
한국 나이 정병 심하다는데 외국은 안그래?
19:18 l 조회 6
다들 배달 한 달에 몇 번 시켜먹어??2
19:18 l 조회 7
성심당.. 어떻게 보내줘야할까ㅠ1
19:18 l 조회 13
우리엄마 입주민한테 욕들었는데 이거 신고 할 수 있어?
19:18 l 조회 8
암막커튼 하면 잠이 잘 온다는데2
19:18 l 조회 8
맘에 드는 남자 있으면 무조건 대시해2
19:17 l 조회 15
인스타 팔로우 받기 싫은 사람
19:17 l 조회 5
짝사랑 4년째인데1
19:17 l 조회 8
감기약 먹는데 술약속 잡힘…
19:17 l 조회 6
볼륨매직c컬 했는데 원래 당일에는 별로인가??
19:17 l 조회 5
휴대폰 번호로 송금하기 오류 개많네
19:16 l 조회 9
운전하는 익중에 속도위반 과태료 나올지 봐줄익인 ㅜㅜ2
19:16 l 조회 16
단골 베이글 가게 알바가 마음에 드는데2
19:16 l 조회 14
맘터 핫치즈밤이랑 먹을건데 11밥 22까르보불닭2
19:16 l 조회 9
문법이 쉬운 외국어 있을까?5
19:15 l 조회 26
하 사는게낙이없다2
19:15 l 조회 13
1-2년 경력 없는거 별거아니겠지..?1
19:15 l 조회 11
그 피부에 검은 점 같은데 짜면 깨 같은게 뿅 안 나오고1
19: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