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79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옛날에 말레펴서 그런가 

소중이용 미백크림없나? 

백설기크림 발르면 안대겟징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안되지 ㅋㅋㅋ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설기크림은 톤업크림이라 일시적이기만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요즘 유행하는 말 놀이야?? 나 이렁거 잘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 진지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가 유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글이 말놀이같은 부분이있니,,ㅇ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닝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가 문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뭐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그냥 마찰때문에 색소침착같은거 생긴거 일걸 크게 신경 안써도 될듯? 미백크림같은건 바르지 말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내가보기가시로ㅠ,, 깜딩소중이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새 소중이 미용성형 미백 있을걸? 크림은 본적 없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말레랑 먼상관이지?? 밑에 바르는 여성용 미백크림?? 수분크림 그런건 어디서 홍보를 보긴 했는데 뚱뚱해서 연한살이 까맣게 변한다던가 그런게 아니라면 그냥 고유피부처럼 변하지 않는다고 들었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에 말레피면 검보된단말 있어가지고 조크로한거야~ 조크조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왇싱 아픈 정도 어땟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미쳤디 했다가 끝나니깐 할만해 ㅇㅅㅇ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중이 하얀사람 찾기가 더 힘들거야 브라질리언 해주는 곳에서 돈더내면 미백도 해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중이 전용 미백 뭐 있을걸 나 갔을 때 서비스로 발라주던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좀 그렇더라 ㅜㅜ 난 아니길 기도했건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크조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차나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레가 담배 말하는거지..? 담배랑 전혀 관련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크조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그냥오래앉아있거나 다리많이꼬거나 마찰많이생기면 착색되는거임 스키니진같은것도 예민하면 안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담배랑 연관없오 호르몬때매그래! 살집이 있거나 뭐 이런저런 이유로 마찰이 많이 생기면 윗익인 말대로 착색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은 호르몬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르몬때문인 경우가 많아
나 임신했을 때 왁싱하니까 시꺼매서 우울했는데
아기낳고 다시 돌아오더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낳은지 5년짼데,,,,,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근이 두꺼웠나부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브라질리언 왁싱샵 가서했어???? 따갑거나 그러진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나가던.. 왁싱 해본 익인데 난 피부샵에서 했고 겁나 아파 진짜 그 아픈 부위가 있거든..? 처음엔 할만한 부위로 시작해서 아.. 새..생각보단 덜 아픈데.. 많이 아프다.. 거든? 근데 ㅋㅋㅋ 그 마의 구간.. 거기 하는순간 그냥 눈물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에 쥐라고 준 인형이나 베개를 꽉 쥐어서 솜털 다 나올정도로 쥐고.. 너무 아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세상에.... 왁싱하고나면 너무 편하다해서 할라햇는데... 그럼익인이 한 번 하고 나서 계속 할 생각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헉 겜하느라 넘 늦게봤다 !! 웅 .. 너`~~~~무 아픈데 .. 하고나면 너무 신세계야
그리구.. 아픈건 역시 사바사같아 쓰니는 거기만 지나면 편안이라고 했지만..
고통이 1~10이 있다면 마의구간이 10이고 나머지가 8일뿐이야.. 아픈건 매한가지.. 죽을거같냐 그래도 눈물만 나느냐의 차이..ㅎ..
진짴ㅋㅋㅋㅋㅋ첨할떄 왁싱해주시느분한테
피나요..? 뜯긴거같은데..진짜 뜯긴거 아니죠..? 이렇게 물어봄ㅋㅋㅋ그분이 딱 처음 받는 분이 뜯겨나갔냐는 소리 되게 많이듣는대 머쓱 ㅎㅎ.. 그만큼 아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세상엨ㅋㅋㅋㅋㅋ역시 사바사지만 이 댓글보고 각오해야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픔보다 하고 나서의 신세계가 더 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65에게
응..! 일단 걸리적거리는게 없어 사실 난 있을때도.. 뭐가 걸리적거리지? 하는 아주 둔한 사람이었는데 하고 나니까.. 어..없어! 아무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약간 앞머리가 눈을 찌르다가 확 잘랐을때의 상쾌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땡뷰티 에서 햇오 ㅇㅅㅇ 리얼 윗익말처럼 아픈데가있음 삼각존 ㅋㅋㅋㅌ ㅠㅠㅠ 거기만 지나가면 편안하게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레 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쾌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왁싱샵가면 화이트닝 제품 같이 팔텐데 보통? 미백플이나 그런거 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왜케 유쾌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농담 뭔가 웃경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도 저번에 브라질리안 하고 충격먹음 난 애도 안낳았는데... 친구가 놀랠정도였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부농색이여서 놀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환..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해보여서 욱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닠ㅋㅋㅋㅋ 말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크조크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웃기고 귀엽다 친구하고싶닼ㅋ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귀여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두 깜 ㅎㅎ애기 낳았던 적없,,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방금 댓글 쓰구 삭제한거 ㅠ ㅠ캡쳐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슨 댓글이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욕이니???? 이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ㅋㅋㅋ조크조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옼 나도 오늘 처음했어!! 생각보다 까매서 놀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나도 까매서놀래씀..,할모니같아ㅠㅠㅠ 이거어찌해야돌아오나ㅠㅠ 미백크림발라도 딱히 소용업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들 백숙이라는데 나는 할미꺼같앗오 ㅠ 므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너무 새까매..
그냥 털 기를래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본문이 다 조크인뎈ㅋㅋㅋㅋㅋㅋㅋ 어ㅣ이없어서 우곀ㅋㅋㅋ 나도 누구 다 쥐어짜놓은 거 마냥 까맣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까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랐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왁싱하고 까매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시 털 자랐다 다시 해야되는데 아파서 하기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핳쒸 쓰니 말투 머야 징쨔~ 친구하고 싶어지자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나 부라질리언 왁싱 진심으로 하고싶은데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근데 나 인중. ㅡ이마. 구렛나루 이런덴 셀프로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아픈지감이안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고 하다가 분비물(?)나올까봐젤무서ㅠㅠㅠ냄새나는거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보통 본인소중이 색을 어떻게 봐? 나 진짜 편하게 살펴보고 싶은데 거의 요가자세로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거울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우리집에 손거울이나 이동식 거울이 없어서ㅠㅠ 하나 사야겠다 메이크업 겸용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까매ㅋㅋ큐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습 나도 했는데 눈물 질금 났어 말레는 안 하구 프블ㄹ은 했는데ㅜ거땜시잉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거울로 안봐도 까맣던데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쓰니말투 너무 웃겨ㅋㅋㅋ 나도 아토피있었어서 까만데 백설기 크림은 바르지맠ㅋㅋㅋㅋㅋㅋ 그대로도 이뻐~ 그리고 왁싱오늘한거면 알로에젤 잘발라주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두야 왁싱하면 애기때로 돌아간다 했는데
까매서 뭐야 나 애기때 이랬나 순간 생각함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
7:59 l 조회 4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
7:59 l 조회 4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
7:59 l 조회 8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1
7:57 l 조회 1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5
7:56 l 조회 13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35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4
7:54 l 조회 30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40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4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19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2
7:52 l 조회 35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0
7:49 l 조회 161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2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11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7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8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6
7:4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