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4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6년 전 (2019/12/24) 게시물이에요
대놓고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있는 차 타고 다니고 어디 사냐길래 어디 산다고 말해줬을 뿐인데 내가 입는 옷, 신발, 들고 다니는 물건들을 열심히 살펴보고는 ‘쟤는 잘사는 애’ 땅땅 해버리더니 내가 뭐든 사주길 바라고, 무슨 말만 해도 넌 그래도 잘 살잖아~ 말해버리고 

그럴 때마다 아뇨 그냥 부모님이 조금 여유있으신 거지 그 정도는 아니다, 라고 말하면 니가 지금 가난을 뺏고 있네 뭐네 잘사는 집 애라 뭘 모른다고 난리난리... 어쩌라는 건지 대놓고 자랑하면 더 뭐라할거면서ㅋㅋㅋ 이젠 그냥 호구처럼 자기들한테 돈 펑펑 쓰란 얘긴가 싶음,, 절대 안 그럴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지심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생각보다 저런 류 인간들이 많아서 당황스러워,, 무시해야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그래놓고 나중에 가서 진짜 잘사는것도 아니면서 잘사는척해댄다고 오지게 씹을거같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번 보세 블로퍼 3만원짜리 신었다가 뒤에서 엄청 욕먹었잖아 돈 있는 애가 구 짭 신고 다닌다고ㅋㅋㅋㅋ 짭 아닌데... 걍 쇼핑몰에서 산건데....슬펏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집잘사는건 아니고 그냥 친구들보다 용돈 좀 더 받는 정돈데 친구들이랑 다같이 식당같은데 가서 n빵할때 너 돈많으니까 나보고 다 내달라 그러는 것 때문에 원래 친구들한테 베푸는 거 좋아했는데 이젠 친구들한테 돈쓰기 싫어짐...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이거 난 줄 알았잖아 동네친구들이랑은 더치 딱 안 떨어지면 서로 자기가 더 내려고 했어서 대학 와서도 그렇게 했더니 나중엔 내가 당연하게 더 내는 것처럼 되어있어서 그때부턴 짜증나서 그냥 안 만나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고 처음에는 고마워하다가 나중에는 고맙단 말도 안하고 내가 내는게 당연해지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
시기질투 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수있어?
1:36 l 조회 1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
1:35 l 조회 1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
1:35 l 조회 3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1:35 l 조회 2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
1:34 l 조회 5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4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1:34 l 조회 6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34 l 조회 7
이 목걸이 어때?? 40 티파니에서 사려고
1:34 l 조회 11
듀오링고 매일 무료로 축구 유니폼 주는 상자에서 우리나라 거 나온 사람 있어?? 1
1:33 l 조회 3
오데썽 살까 아라로즈 살까
1:33 l 조회 5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6
이거 에타 고소 됨? 1
1:33 l 조회 9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글이랑 댓글 많이 쓰면 포인트 쌓이나3
1:32 l 조회 19
친구?가 나한테 자꾸 키작부심 프레임 씌움.. 3
1:32 l 조회 32
진라면 매운맛보다 중간맛이 맛있음
1:31 l 조회 13
로또 한줄로 나와주지..1
1:31 l 조회 14
남 눈치 안보는 법 알려주라 9
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