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43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6년 전 (2019/12/24) 게시물이에요
대놓고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있는 차 타고 다니고 어디 사냐길래 어디 산다고 말해줬을 뿐인데 내가 입는 옷, 신발, 들고 다니는 물건들을 열심히 살펴보고는 ‘쟤는 잘사는 애’ 땅땅 해버리더니 내가 뭐든 사주길 바라고, 무슨 말만 해도 넌 그래도 잘 살잖아~ 말해버리고 

그럴 때마다 아뇨 그냥 부모님이 조금 여유있으신 거지 그 정도는 아니다, 라고 말하면 니가 지금 가난을 뺏고 있네 뭐네 잘사는 집 애라 뭘 모른다고 난리난리... 어쩌라는 건지 대놓고 자랑하면 더 뭐라할거면서ㅋㅋㅋ 이젠 그냥 호구처럼 자기들한테 돈 펑펑 쓰란 얘긴가 싶음,, 절대 안 그럴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지심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생각보다 저런 류 인간들이 많아서 당황스러워,, 무시해야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그래놓고 나중에 가서 진짜 잘사는것도 아니면서 잘사는척해댄다고 오지게 씹을거같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번 보세 블로퍼 3만원짜리 신었다가 뒤에서 엄청 욕먹었잖아 돈 있는 애가 구 짭 신고 다닌다고ㅋㅋㅋㅋ 짭 아닌데... 걍 쇼핑몰에서 산건데....슬펏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집잘사는건 아니고 그냥 친구들보다 용돈 좀 더 받는 정돈데 친구들이랑 다같이 식당같은데 가서 n빵할때 너 돈많으니까 나보고 다 내달라 그러는 것 때문에 원래 친구들한테 베푸는 거 좋아했는데 이젠 친구들한테 돈쓰기 싫어짐...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이거 난 줄 알았잖아 동네친구들이랑은 더치 딱 안 떨어지면 서로 자기가 더 내려고 했어서 대학 와서도 그렇게 했더니 나중엔 내가 당연하게 더 내는 것처럼 되어있어서 그때부턴 짜증나서 그냥 안 만나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고 처음에는 고마워하다가 나중에는 고맙단 말도 안하고 내가 내는게 당연해지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상 많은 카페에서 일해본 익 있어?
2:0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나이차가 많네
2:09 l 조회 1
하 요즘 잠에 예민한데 오늘 잠안온다
2:09 l 조회 1
퍼스널컬러 딱 한번 정도 진단받는 건 좋은 거 같음1
2:09 l 조회 1
글속에 키워드 숨기기
2:08 l 조회 2
케텍스 ㅇㅇ정차라고 되어있는 건 거기서 내려야돼?1
2:08 l 조회 4
요즘 사무직 최저 월급 어케 돼??
2:08 l 조회 9
이 생각하면 무서움
2:07 l 조회 12
나는 배꼽 안 파서 병원간적도 있음2
2:07 l 조회 12
부모님 노후 준비 안해도 돼서 좋다1
2:06 l 조회 23
성형이나 시술한사람이랑 자연미인이랑 실제로 가까이서보면2
2:06 l 조회 26
키워드다
2:05 l 조회 7
오늘까지만 인티하고 나결정 사야겟다
2:04 l 조회 15
카페 알바하는데 음료 뭐 마실까 1
2:04 l 조회 17
꽃뱀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한다2
2:04 l 조회 39
여자도 사귈수있을거같고 남자도 사귈수있을거같으면 바이일까
2:03 l 조회 9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
2:03 l 조회 9
성남이나 수원에서도 시내라는말 써?5
2:03 l 조회 27
기타 여익들아 너네라면 손절해? (isfj나 isfp) 조언 좀 ㅜㅜ 10
2:02 l 조회 21
안 자는 익들 좋아하는 영화 뭐야2
2:0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