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55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2/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편의점 알바 2년째되고 내년엔 3년차야 (즉 그만큼 점장이 나를 많이 신뢰해) 이걸 가정하고 들어주... 

 

원래 내가 방학마다 추가 근무를 뛰었어.. 근데 내가 이번 방학에 구청 아르바이트를 신청했는데 운좋게 추첨돼서 된거야 근데 점장님이 1월 한달동안 수~금 15시부터 23시까지 오후 근무를 추가로 해달라고 연락이 왔어. 

 

근데 구청 아르바이트가 월~금 9시부터 15시까지야... 

근무지는 아직 미정이고 희망 사항에 집근처 근무지로 해주세요 했는데 되도록 원하는 방향으로 배정해준다고 했는데 집근처 근무지가 아르바이트 장소랑 뛰면 3분 정도 안되는 거리에 존재해 (걸으면 5~7분) 근무지가 총 4명 뽑음 (30명 중에) 

 

그래서 점장님한테 1월에 구청 아르바이트를 한다 집근처로 배정 받을 확률이 높아서 3분 정도 늦게 와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그거는 괜찮은데 아프다고 결석은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고ㅠㅠㅠ 

 

 

여기서 내 걱정은... 만약에 내 근무지가 대중교통이 필요한 거리로 배정받을까 걱정이야...  

혹시 몰라서 오늘 근무지 여쭤봤는데 1월 6일에 나온다고 하더라고ㅠㅠㅠㅜ 

 

다시 편의점 점장님께 1월 근무 힘들다고 말씀드릴까 아니면 그냥 1월 6일에 배정받는거 보고 말씀드릴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미리 말해주는 게 좋지!! 혹시 모르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씀은 드렸어ㅠㅠㅠㅠㅠ 근데 근무지가 멀리 받는 것에 대한 것은 말씀 안드렸어ㅠㅠㅠㅠ 당연히 집근처라고 생각했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시 알아보니까 멀리 받을 수도 있다고 정확한 건 6일에 나올 것 같다고 말씀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게 말씀드리면 확실하게 하지말라고 하실 것 같다... 오케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정받을때 3시까지 가는거 힘들수도 있다 그냥 사정 얘기하면 되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면 1월 6일에 말씀드려도 되려나,,, 집근처로 배정 받을 가능성이 좀 크다고 내 개인적인 생각이라ㅠㅠㅠㅠ 늦을 것 같다는 것에 대한 것은 말씀 드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전에 언질정돈 해드려야할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 거 같다고 하는 게.. 일단 니가 너무 힘들 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편의점 알바는 진짜 안힘들어서 거의 근무 안하는거랑 똑같아.... ㅠㅠㅠ 그래서 힘든건 걱정이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4:34 l 조회 5
색 좀 골라쥬라……… 4
4:30 l 조회 20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2
4:29 l 조회 28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22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
4:27 l 조회 26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26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4
4:25 l 조회 36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4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2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5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5
폭염 겪기 전 유럽은10
4:20 l 조회 70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5
4:19 l 조회 125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3
4:19 l 조회 12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53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10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25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14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10
4:13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