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2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긴글이라 읽기 힘들 수도 있어ㅜ 

일단 3년동안 엄마아빠만 연말에 따로 여행가셨어서 작년엔 나혼자 집에서 새해보냈고 드디어 올해 가족끼리 31일날 다 모일 수 있게됐는데 갑자기 오늘 엄마 사촌분이랑 먹을거라는거야 뭐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 그분의 아들이랑 이번에 결혼할 여자친구까지 와서 같이 먹는대 나는 그분들이랑 어렸을때 말고 뵌 적도 없어서 어색하단 말이야 내가 01이라 내일 스무살되는데 올해 가족끼리 모일 수 있다해서 친구들이랑 약속도 안잡고 기대하고 있었어 특별한 날에 가족들이랑 첫술마시고 싶어서 근데 이게 뭐야 싶은거야 나는...왜 하필 올해 마지막날 상견례 비슷한 자리를 가지는건지 모르겠어 너무 서운해 엄마아빠는 내가 서운하다했더니 막 화낸다 내가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일까 정말?진짜 속상해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1
왜 어머니의 사촌 아들이랑 여자친구 밥 먹는 자리를 같이 가자는거야 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우리 집에서 해..그거 또 치우는데 한시간 걸리잖아 너무 속상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쓰니집이 게스트하우스 하는거면 인정.... 비하아니고 넘 놀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친구네 집안이 좋은데 이모네는 그렇지 못해서 그나마 잘살아보이는 우리집에서 하고 싶다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이건 또 무슨 소리야 ??????? 하이고 쓰니 속상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만 물음표 가득인거 아니지ㅠㅠ?나만 오늘이 특별하다고 생각했나봐..익인아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 기분이 많이 나아졌어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으이구 당연히 속상하지!! 쓰니가 이상한고 아니니까 걱정말고 :) 기분 나아지길 바라! 2020년은 행복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 익도 햄보카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운하지... 다른 날도 아니고 쓰니 스무살의 첫 날인데 가족끼리 보내실 수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기대했어 작년에 혼자 집에서 보내서 너무 쓸쓸했거든 눈물도 찔끔났어 근데 오늘 다른 의미로 눈물나니까 비참한 기분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쓰니... 좀 챙겨주시지... 나라도 서운하고 눈물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줘서 고마워 감동이다ㅠㅠㅠㅠ기분 안좋아졌는데 덕분에 좀 나아졌어 익인이 새해 복 많이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스무살 축하해!!!!!! 새해 복 많이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거를 왜 쓰니네 집에서 해??? 너무 서러워서 눈물만 날듯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할까봐 쪼끔씩 찔찔 짜는 중ㅠㅠ엄마아빠한테는 이게 별일이 아닌 것 같아서 더 속상해 나만 특별하게 생각하고 기대했나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너무 속상해하지말고!! 쓰니 20살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해야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
12:07 l 조회 1
나의 소중한 마이크론 수익
12:07 l 조회 1
현직 경찰인데
12:07 l 조회 3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7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6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22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1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9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7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20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4
12:04 l 조회 10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