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2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긴글이라 읽기 힘들 수도 있어ㅜ 

일단 3년동안 엄마아빠만 연말에 따로 여행가셨어서 작년엔 나혼자 집에서 새해보냈고 드디어 올해 가족끼리 31일날 다 모일 수 있게됐는데 갑자기 오늘 엄마 사촌분이랑 먹을거라는거야 뭐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 그분의 아들이랑 이번에 결혼할 여자친구까지 와서 같이 먹는대 나는 그분들이랑 어렸을때 말고 뵌 적도 없어서 어색하단 말이야 내가 01이라 내일 스무살되는데 올해 가족끼리 모일 수 있다해서 친구들이랑 약속도 안잡고 기대하고 있었어 특별한 날에 가족들이랑 첫술마시고 싶어서 근데 이게 뭐야 싶은거야 나는...왜 하필 올해 마지막날 상견례 비슷한 자리를 가지는건지 모르겠어 너무 서운해 엄마아빠는 내가 서운하다했더니 막 화낸다 내가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일까 정말?진짜 속상해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1
왜 어머니의 사촌 아들이랑 여자친구 밥 먹는 자리를 같이 가자는거야 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우리 집에서 해..그거 또 치우는데 한시간 걸리잖아 너무 속상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쓰니집이 게스트하우스 하는거면 인정.... 비하아니고 넘 놀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친구네 집안이 좋은데 이모네는 그렇지 못해서 그나마 잘살아보이는 우리집에서 하고 싶다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이건 또 무슨 소리야 ??????? 하이고 쓰니 속상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만 물음표 가득인거 아니지ㅠㅠ?나만 오늘이 특별하다고 생각했나봐..익인아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 기분이 많이 나아졌어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으이구 당연히 속상하지!! 쓰니가 이상한고 아니니까 걱정말고 :) 기분 나아지길 바라! 2020년은 행복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 익도 햄보카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운하지... 다른 날도 아니고 쓰니 스무살의 첫 날인데 가족끼리 보내실 수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기대했어 작년에 혼자 집에서 보내서 너무 쓸쓸했거든 눈물도 찔끔났어 근데 오늘 다른 의미로 눈물나니까 비참한 기분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잉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쓰니... 좀 챙겨주시지... 나라도 서운하고 눈물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줘서 고마워 감동이다ㅠㅠㅠㅠ기분 안좋아졌는데 덕분에 좀 나아졌어 익인이 새해 복 많이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스무살 축하해!!!!!! 새해 복 많이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거를 왜 쓰니네 집에서 해??? 너무 서러워서 눈물만 날듯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할까봐 쪼끔씩 찔찔 짜는 중ㅠㅠ엄마아빠한테는 이게 별일이 아닌 것 같아서 더 속상해 나만 특별하게 생각하고 기대했나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너무 속상해하지말고!! 쓰니 20살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해야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신발 살말해주라…급함
2:42 l 조회 1
렌즈하나로 이쁘장에서 ㄹㅇ 연옌급 개짱예 될수도 있는건가
2:42 l 조회 1
비교의식 강한거 자존감 문제지?
2:41 l 조회 4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2:41 l 조회 8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11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
2:40 l 조회 9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8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5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1
2:39 l 조회 13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6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5
2:39 l 조회 24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2
2:38 l 조회 15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4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4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8
2:37 l 조회 22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2
2:36 l 조회 40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6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4
2:35 l 조회 48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25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