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35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6년 전 (2020/1/01) 게시물이에요
많이 먹었다 싶으면 토 하고 자 다음 날 숙취 있을까 봐.................... 막 토 마렵지?? 않아도 그냥 억지로라도 하고 자야 마음이 편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건강에 안 좋지 당연히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술 안 먹어야지 많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할때 위액도 같이 역류하는 거라 목상태에 안좋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술이 몸에 안 받는 거 같아 술은 깼는데 심장 두근두근 벌렁벌렁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이미 술먹고 혈압올라서 어쩔 수 없어ㅋㅋㅋㅋ 근데 너무 무섭게 빨리뛰는 것 같으면 자제하는게 좋아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래??????? 아직도 심장 빨리 뛰어섴ㅋㅋㅋㅋㅋ쿠ㅜ 심장 빨리 뛰면 맘이 너무 불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많이하면 나중에 피토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로..? 이거 진짜 무섭다.....ㅠㅡ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난 그랬어.. 물론 술때문이아니라 먹토했었는데 한 4달째 피나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라 토하면 뭔가 뿌듯?한 마음 드는뎈ㅋ쿠ㅜ 이런 게 먹토하는 사람들의 마음인가 싶더라... 토하니까 살 안 찔 거 같고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ㅠㅠ진짜 하지마ㅠㅠ 난 그때 자존감낮고 좋아하는사람때문에 예쁘게보이고싶었어서 한창 그랬었는데 진짜 후회돼ㅠㅠ 뿌듯한마음드는거 다 인정하는데 진짜 몸에 안좋아ㅠㅠ 나도 그때는 술먹고 토했었는데 토안하는거 습관들이면 또 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힝 그냥 술을 안 먹어야지 아니 조금만 먹어야지.......... 익인이도 습관 고쳐서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진짜 안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20년엔 술 안 먹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금만 먹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항상 손가락 넣어서 토하는데 몸에 안 좋은 거 알지만 조금만 속 울렁거리면 그냥 그렇게 하는 게 편해서ㅠ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토할 기미 안 보여도 손가락 넣어서 토하고 자........... 예전에 술 먹고 숙취 심했던 경험 있어서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이제 그냥 덜 먹고 토도 안 해야겠어... 난 많이 마시면 숙취 잇더라구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도ㅠㅠㅠㅠㅠ 안주 많이 먹으면 무조건 속 울렁거려서 술 많이 마시려고 안주 안 먹어.... 나도 그냥 덜 마시고 토 안 하게ㅠㅠㅠㅠㅠㅠ 둘다 건강 챙기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조아 2020 화이팅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맥주는 안 좋아해서 빨리 안 취하려고 소주랑 맥주 섞어 마셨었는데 이게 진짜..... 나랑 안 맞고 소주만 먹는 게 그래도 속이 깔끔하더라 탄산음료도 안 먹고...... 나도 원랜 모자라게 마시고 그랬었는데 요즘엔 술만 마시면 계속 더 마시고 싶어서 ㅜㅜㅜㅜㅜ 안 그래야겟어....아오심장벌렁벌렁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맥주가 너무 시러...... 안 취하고 맛도 없고.............. 맛있는 맥주만 조아 나도 생각해 보면 소맥 먹을 땐 훅 갔던 거 같아 항상......... 진짜 갑자기 흑역사 떠오른다 울고불고...... 아 새벽이라 갑자기 현타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와 가능???? 엄청 배부르겠다............ 난 막 알바 술자리에서 울고 몇 번 안 본 같은 알바생항테 내 티엠아이 뿌리면서 울고 겁나 뛰어댕기고 진짜..... 여즘엔 소주만 먹으면서 취하긴 취해도 그런 짓은 하지 않아.... 아무래도 소맥은 사회의 악이다 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영 배우는 익들아 너넨 호흡 음파로 해??
21:11 l 조회 2
미래 나만 막막한거아니지?
21:11 l 조회 2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3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3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1
21:10 l 조회 7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1
21:10 l 조회 7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6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2
21:10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2
21:10 l 조회 7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1
21:09 l 조회 13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1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3
있잖아 얘들아 화장실말야..8
21:09 l 조회 17
요즘 출산하는 나이대가1
21:09 l 조회 18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9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1
21:09 l 조회 18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3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5
21:09 l 조회 15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