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36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6년 전 (2020/1/01) 게시물이에요
애인은 01년생이고 난 아직 미자야. 그래서 친구들이랑 술먹으러 간댔는데 먹으러 가기 전에 1시간에 한 번이라도 연락해준댔고 애인이 톡 디데이 지웠길래 그것도 다시 올려달라고 했는데 알겠다고 그랫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1시에 연락 하나 오고 쭉 연락 없다가 이제서야 친구들 데리고 집와서 자다가 방금 화장실 가려고 깼다고 연락 오고 다시 자러 갔는데 그사이에 프로필뮤직은 또 바뀌어있었고 디데이는 안 올렸어.  

연락문제로 화내도 될 상황이야? 아니면 20살 첫 날인데 내가 너무 이해를 못해주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서운할만한데 오늘은 이해해주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좋겠지..? 근데 나는 기분이 너무 안좋네 새해부터.. 연락은 그렇다 치는데 프로필뮤직 바꾸는 건 아직도 서러워 그거 바꿀 시간은 있으면서 연락 한 번 없었고 디데이도 안 올려줬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키워두 줄까? 그거 알면 인티가 다르개 보임
22:29 l 조회 1
로제 열라면 존맛
22:29 l 조회 2
청계천 밤에 벌레 많아?
22:29 l 조회 2
진상 때문에 멘탈 깨지면 어떻게 회복해..?
22:28 l 조회 7
아는오빠랑 이건 무슨관계에요?
22:28 l 조회 9
중졸 검정고시 독학되나?? 나이가 60대라면..?
22:28 l 조회 4
남자가 너무 좋아하는 티 나면 식는 사람들 있냐
22:28 l 조회 10
짝남 앞에서 재채기하다가 안경날라가기 vs 2
22:28 l 조회 9
난 특이해..
22:28 l 조회 9
남자 나이 많아도 짱잘에 능력남이면 괜찮아?1
22:28 l 조회 9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7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2
22:27 l 조회 10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3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3
22:27 l 조회 12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4
일 안하고시퍼1
22:27 l 조회 11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13
22:26 l 조회 22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1
22:26 l 조회 6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옷때매 스트레스.. 뒷풀이 안간다고 할까 걍 ㅠ2
22:26 l 조회 10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1
22:2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