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친구 몇 명이랑 생일 때마다 각자 챙겨주는데 매번 친구들이 뭐 갖고 싶은 거 있냐고 물어보면 그냥 없다고 하거든.. 사실 갖고 싶은 거 있는데 좀.. 그럴까봐ㅠㅠ 근데 선물 주는 입장에서는 말해주는 게 더 편해?? 학생이라 다들 2만원 정도로 해주는데 2만원 안에서 갖고 싶은 거 있다고 알려주는 게 좋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이야기 해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큐큐ㅠㅠㅋ 그정도야? 사실 나도 줄 때 친구가 뭐 갖고 싶다고 말해주는 게 좋은데 나는 인타넷에서만 파는 거라 링크까지 주면서 사달라고 하기가 좀... 큐큐ㅠ 뭔가 그래서 ㅠㅠㅠ 오케... 말해보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조심스럽게 말해봐! 내가 봐둔게 있는데... 이거 갖고 싶거든? 이거 생일선물로 사줄 수 있어? 하면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생일 되는 친구들 늘 그런식으로 챙겨주는데 전혀 기분 나쁘거나 하진 않더라 오히려 선물 센스 없는 나한텐 그게 더 고마웠거든! 친구들도 쓰니를 위해서 얘기하는걸테니까 부담갖지말구 이야기 잘해봐! 생일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헉 ㅠㅠㅠㅠ 너무 예쁜말들과 축하까지 고마워 ㅠㅠㅠㅠ!! 걱정 없이 친구들한테 말해봐야겠다! 진짜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는게 좋음,, 나같은 경우는 선물 고르는 시간이 ㄹㅇ 오래 걸려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고민하고 골랐는데 마음에 안들까 걱정도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사실 뭘 받든 진짜 좋긴해!!! 나는 ㅋㅋㅋㅋ 근데 말해주는 게 친구도 좀 더 편하겠구낭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1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
19:36 l 조회 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5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3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5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
19:35 l 조회 5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1
19:35 l 조회 8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4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2
19:34 l 조회 14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2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에효
19:34 l 조회 6
크런틴 단쉐 맛있어?1
19: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