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5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7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나 분명 아이폰 xs로 샀는데 지금 보니까 왜 x라고 뜨지?? | 인스티즈 

 

산지는 한참 됐고 분명 대리점에서 xs로 샀는데 지금 보니까 설정에는 x라고 떠... 뭐야 나 사기당한거야,,,?
12

대표 사진
익인132
아이폰알못인데 텐이랑텐에스랑 원래 그럼 외관은 똑같아?? 뭐가 다른거야??소프트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외관은 거의 아예 똑같아ㅜㅜ 성능이 텐에스가 더 좋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와 미친거아냐? 사기꾼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 예전에 핸드폰보험가입 했는데(계약서에 써있었어) 보험가입안되어 있어서 1년후에 알았는데, 개통무효시키고 기계값다 물어주고 새폰으로 받았었어
쓰니경우는 더 오바인 상황같은데 보상 왕많이받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진짜 너무 속상하다... 어떻게 이런 사기를 쳐??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다 읽어봤는데 내생각에 계약서에도 x이라고 적혀있을거같은데 쓰니 확인하고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사람들 이렇게 사기치는사람들이면 계약서도 다.. 지들 유리한대로 하는사람 많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헐 호출누르고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해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어떻게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어떻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쓰니 어떻게됐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신사에 전화해봤는데 거기 등록된거랑 내가 갖고 있는 계약서랑 다르더라고 그래서 상위부서에 보고해야돼서 다시 연락 주는 데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린다네! 연락 오면 호출 불러줄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보상 다 받고 좋게 해결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좋은 하루 보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잘 해결됐음 좋겠다 고마워! 익이니도 편안한 밤 됐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후기궁금하다..제발 사이다니길 ㅜㅠ 익이니 호출할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호출떠서 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잘 해결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53
뿅뿅!!!! 잘 해결됐길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헐 나도 인천인데 대리점 어디야 거기 다신 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라면 블랙 부셔먹어도 맛있을까
0:53 l 조회 2
취준 중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지금 예민해서 그런 걸까ㅠㅠ
0:53 l 조회 8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4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5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0:52 l 조회 6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4
0:51 l 조회 15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1
0:51 l 조회 18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1
0:51 l 조회 9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1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3
본인표출 이런 체형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51 l 조회 17
하닉 갑자기 폭락했으면 좋겠는 사람 솔직히 있음????
0:51 l 조회 20
나는 어딜가든 뒷전인것 같아
0:51 l 조회 3
쓰레드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51 l 조회 8
제로콜라 많이 마셨더니
0:50 l 조회 7
공무원 합격하고 취업계 내서 막학기 다닌 사람 있어?
0:50 l 조회 6
포모 올필요가 없는데1
0:49 l 조회 26
이 부품은 피규어 어디에 끼우는 걸까?
0:49 l 조회 12
요즘 피부가 좋아졌는데 뭘까
0:49 l 조회 9
공부 부심 부리는 친구 심리가 뭘까
0: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