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13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친척 중 한명이

얘는 먹을 거 좋다고 빵만들더니 이제 할매할배 똥닦아주러 편입학도 하네 이럼

와 제과제빵이랑 사회복지를 이렇게 맥여버리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나빠서 제가 좋아서 한거고, 복지학 가려는 이유는

노인일자리복지센터나 마트 문화센터 가서 제빵 겸 바리스타 강사 하고 싶어서 가는 거라고

말 너무 심한 거 아니냐니까 말대꾸 어쩌구 드립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 말 왜저렇게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지사 자격증 있어야 유리한 거 같아서 편입학까지 하려니까 이런말까지 듣고 하 ^^...
기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사회복지 분야가 얼마나 넓은데... 전 사회복지 졸업해서 청소년쪽에서 일하는데요ㅠ 하여간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더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복지 분야가
내가 알기론 여성 및 가장남녀 복지도 하는 거로 알고있고
청소년 및 애기들 복지도 배우는데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지금도 있어? 지금은 무슨일하는지 알 수 있을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알바로 쿠팡 ㄱㅊ을까?
21:12 l 조회 1
운동용 속옷 추천점
21:11 l 조회 1
커피 대신 콤부차 살까 홍초 살까
21:11 l 조회 1
테이츠로 날파리 놋잡지ㅠ
21:11 l 조회 1
비운의 스트체형 하ㅠㅠㅠ
21:11 l 조회 1
다비 아찔하게 흐르는➡️내 인생웹툰 됨,,
21:11 l 조회 1
주식 계속 오르니까 취업 안급해짐
21:11 l 조회 2
수영 배우는 익들아 너넨 호흡 음파로 해??
21:11 l 조회 2
미래 나만 막막한거아니지?
21:11 l 조회 2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5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3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1
21:10 l 조회 8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1
21:10 l 조회 7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7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2
21:10 l 조회 5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2
21:10 l 조회 7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1
21:09 l 조회 14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1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