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36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3
이 글은 6년 전 (2020/1/26)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 한국 와서 안 좋은 일 생기면 나 너무 감당 안 될 것 같은데ㅠㅠㅠㅠ 말리고 싶은데 수수료는 너무 비싸고 이번에 안 보면 다음에 언제 볼지 기약도 없고 진짜 너무 막막해... 왜 이런 일이 생긴걸까 지금...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이 어디서 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 프랑스는 아니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와서 우한폐렴 걸릴껄 걱정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한국에 중국인 워낙 많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프랑스도 확진자 나왔잖아 뭐 그렇게 신경쓰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로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은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오버하는 건가...? 한 달은 한국에 있다가 갈 거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길거리만 나가봐도 마스크 안낀사람들 천지인데 마스크만 잘끼고 손잘씻고다녀도 걱정 안해두 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새벽이라 더 심란한가봐... 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랑스나 한국이나 확진자 나온 건 똑같아서,,, 쓰니가 서울사람이면 걱정되긴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에서 만날 거라서 걱정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강한 사람들은 괜찮을거야!
손 잘씻고 사람많은곳 갈때는 마스크도 하고 다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도 한국 살잖아ㅋㅋㅋㅋㅋ 걱정마 거기나 여기나 확진자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친구는 확진자 없는 나라 사람이라 더 마음이 좀 그래...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럽두 뭐 이미 퍼졌는걸 ㅠㅠㅠ 걱정말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물론 유럽 국경 없고 사람 이동 자유로워서 뚫리는 거 순식간이란 거 겪어봐서 알지만서도... ㅋㅋㅋㅋ 내가 마음이 안 좋은 건 어쩔 수 없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럽에도 중국 사람 진짜 많음 거기나 여기나 똑같애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건 그랭... ㅠ 가끔 유럽인지 중국인지 싶울 때도 있음 단체 관광객 많으면... 휴ㅠㅠㅠ 걍 이렇게 생각하는 게 맘이 편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럽도퍼짐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걸 몰라서 이러는 건 아니야... 나도 다 알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히히 여기 아직 중국에 남아있는 한국인도 있는걸~ 오늘 하루종일 패닉 상태임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ㅎ ㅎ ㅎ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혹시 어느 지방에 있어?? 나 북경인데 오늘 시외버스 폐쇄된 거 보고 진짜 도망가야되나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혹시 어느 지방에 있어?? 나 북경인데 오늘 시외버스 폐쇄된 거 보고 진짜 도망가야되나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유학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ㅠㅠㅠㅠ학교 기숙사에서 햇반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ㅠ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니까 답답하겠지만 조심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익이니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맞아ㅠㅠ 내일 상황보고 더 심해지면 한국 들어갈려고ㅠㅠ 아물론 가는 길에 마스크 끼고 최대한 사람 접촉 안하고 가서도 곧장 집가서 잠복기간 동안 스스로 방에 격리시킬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꼭 뉴스 확인 잘 하고 한국 조심해서 돌아와야해ㅠㅠㅠ 진짜 이게 무슨 고생이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ㅠㅠㅠ쓰니랑 쓰니 남친도 아무 탈 없을 거니까 넘 걱정하지 말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ㅠㅠ 예쁜 말 넘 고마웡 익이니도 꼭 무사할거야 건강 잘 챙기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30 15:54: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웅 너무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걱정이 태산인듯 그정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또 남친이나 쓰니가 중국권 사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중국권 사는 사람이면 오지 말라고 못 박으면 되는데 그것도 아니라서 넘 애매한 상황이다 보니 고민만 많아지고 해서 걱정도 커졌나봥! 걱정 많이 하고 글 쓰는 건 내 자유니까 머...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자글방 하는 의도 아니었는데.. 너무 걱정하니까 그 정도 아니라고 안심하라는거지 그리고 어딜가나 중국인은 많고 유럽이나 한국이나 뭐.. 또 젊은 사람들은 치사율도 낮아서 그렇게 눈물날 정도로 걱정할 일 없을거야 지금 우리나라는 중국과 인접해 있는데도 확진자 2명 정도니까.. 사람 많은데 좀 피해다니고 손 잘 씻으면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걱정 안 해도 돼 ㅠㅠㅠㅠㅠㅠ 내가 맴이 다 아프다... 걱정되는 거 너무 이해 되는데 그정도 아냐 걱정 마 ㅠㅠㅠ 내가 지금 중국이가든 ㅠㅠㅠ 괜찮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만 있는 쉬었음 청년 중엔 근원적으로 가난한 사람 대부분 없는듯
0:17 l 조회 1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2
준싫 제발ㄲㅈ
0:17 l 조회 4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2
0:16 l 조회 9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1
0:16 l 조회 4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1
0:15 l 조회 18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2
0:15 l 조회 17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8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9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1
이거 피부암인가?1
0:15 l 조회 18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2
0:15 l 조회 20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1
0:14 l 조회 13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2
0:14 l 조회 25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16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2
0:13 l 조회 18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3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12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5
0:1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