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924l 0
이거 고소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도 같이 함
 
익인1
인신공격 했으면 당연히 가능할걸
•••답글
익인2
일단 pd 따놓고 법률상담 해봐ㅜ
•••답글
익인114
혹시 ? 그거 어떻게 따?
•••
익인3
진짜 못됐다..
•••답글
글쓴이
내말이
•••
익인4
진짜 나쁘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
익인5
ㄹㅇ 사람인가
•••답글
글쓴이
그이
•••
익인6
인성 뭔일이냐 진짜,,고소 간응
•••답글
글쓴이
ㅋㅋㅋ 내말이요
•••
익인7
증거확보했어??
•••답글
글쓴이
웅 캡쳐함
•••
익인12
캡쳐도 하고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파일로 저장해두면 확실해! 꼭 인생은 실전인걸 보여주자!
•••
글쓴이
요호 ~~ 감사링
•••
익인96
파일 저장은 어떻게해? ㅠㅠ
•••
익인8
고소 가능 할듯??
•••답글
글쓴이
오호라
•••
익인9
고소가자
•••답글
글쓴이
가즈아
•••
익인10
어휴 인신공격은 왜 하냐 증말 ㅠ 못났다 못났어 외모로 까다니 올린 자기가 창피한 줄 알아야지 으흌ㅋㅋㅋ
•••답글
글쓴이
근데 중요한것 지도 코성형함 ㅋㅋ
•••
익인11
근데 뭘 어떻게 뭐때문에 싸웠길래 저런걸 올려? 웃긴건 자기도 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
뭐라고 올린거야?ㅋㅋㅋㅋㅋ 제정신아닌듯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걍 뭐 그르케 살지마 ~~ 하면서?
•••
익인23
와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ㅋ콧구멍에 우산넣고 펼쳐주고싶다 너무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5
꼭고소해 인실뭐 보여줘
•••
익인7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못됐다
•••
익인14
호엥 진짜 싫다...
•••답글
익인15
엥 아무리 싸웠다고 해도 본인 혼자 삭힐 일이지 왜 쓰니 사진을 올려 제정신 아니다 진짜...으
•••답글
글쓴이
제정신 아닌건 알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일줄은 ㅋㅋ
•••
익인16
와...진짜 너무하다 친구..
•••답글
글쓴이
친구도 아님 이제 ㅋㅋ ㅠㅠ
•••
익인17
와 진짜 심한말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캡쳐해서 고소하자 꼭!! 내가 다 화나
•••답글
익인19
와..어케 그럴수가 있지
•••답글
익인20
익인21
구질구질해
•••
익인22
와...진짜 너무한거아니냐 ㅋㅋ
•••답글
익인24
고소하자
•••답글
익인26
궁금해서 그릔데 고소 돼?ㅠㅠㅠ꼭 고소하자ㅠㅠ
•••답글
익인27
요즘 세상 무서운줄 모르곸 ㄲ ㅋ그런애들 특징이 고소한다하면 뭐로고소할껀데? 고소 안돼~~~ 이러더라?
•••답글
익인28
p.d.f 따는법 검색해서 따!
•••답글
글쓴이
땄어 !!!
•••
익인30
굿! 고소가능하니 모욕죄 고소 검색해봐!
•••
익인29
모욕죄로 고소되고 백퍼 벌금형받음ㅋㅋㅋㅋㅋ 근데 공무원할거아니면 고소당해도 크게 지장없긴한데 쫄긴할거야
•••답글
글쓴이
지금 보호관찰 중이어도 벌금형으로 끝나려나 ㅠㅠ
•••
익인37
헐 그럼 가중처벌대지않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디감히그딴짓을해
•••
익인31
학 너무 기대된다 고소미 먹이자~!~!
•••답글
익인32
와 에반데
•••답글
익인33
헐ㅋㅋㅋㅋㅋ 인성 무엇,,, 진짜 못됐다
•••답글
익인38
그리고 유치하고 쪼잔해 ㅋㅋㅋㅋ.. 바로 고소 가자
•••
익인34
와 진짜 못됐다
•••답글
익인35
와 고소 가자~~! 진짜 너무하다.......
•••답글
익인36
고소 바로바로바로 고고고고고
•••답글
익인39
개못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가능해
•••답글
익인41
와 진짜 못돼먹음....
•••답글
익인42
엥 진짜 너무 선넘는다 무조건 해ㅜㅜ
•••답글
익인43
애도 아니고 뒤에서 욕하면 끝인 줄 아나ㅋㅋㅋ 바로 고소해버리자
•••답글
익인45
운 가능한데 민사면 변호사 선임비용이 더 나오긴 할거야..
•••답글
익인46
익인47
인성무엇...
•••답글
익인49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찌질 그 자체다 고소 할 수 있음 하고 해보려~~~
•••답글
익인50
딴거 보여주면서 진짜 차분하게 진짜 고소할 생각있다고
•••답글
익인52
말해... 인성이 못된 사람이네
•••
익인51
와 진짜 미: 거 아니야??????
•••답글
익인53
와 최악이다
•••답글
익인54
캡쳐하고 신고하자 감정적으로 대응하면 쓰니만 손해니까 무조건 이성적으로 대응해
•••답글
익인55
와...친구 진짜 제정신이야?
•••답글
익인56
악마:이건좀..
•••답글
익인57
할수있는거 찾아서 다하자
•••답글
익인58
와 오반데
•••답글
익인59
와 오반데,,, 꼭 고소하자
•••답글
익인60
와 진짜 못됐다.. 못났다 진짜 고소해버려 뭔 짓이야
•••답글
익인61
고소하자
•••답글
익인62
와.. 진짜 못됐다 고소하자..
•••답글
익인63
와 오바다
•••답글
익인64
왘ㅋㅋㅋㅋㅋ진짜 🐶다
•••답글
익인65
진짜 인성 파탄이다
•••답글
익인66
와 인성 무엇...
•••답글
익인67
미자아니지?? 처벌 좀 많이 받았으면ㅋㅋ 왜그런대 진짜
•••답글
익인68
평소에 쓰니한테 자격지심 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예훼손으로 고소 가자 ^^ 인생은실전이지
•••답글
익인69
쓰니가 뭘했는데 그렇게까지 해? 오바다
•••답글
익인70
와...진짜 찌질하다...
•••답글
익인71
와 진짜 인성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3
절대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신고했다고 얘기 하지 말고 조용히 신고ㄱㄱ
•••답글
익인74
ㅇㅇ고소가능해
•••답글
익인75
와 인성 뭐야 진짜ㅋ 진심 고소 할 수 있으면 고소가자
•••답글
익인78
고소할 거다 이런 야기하면 협박죄 될 수 있다니까 말은 하지 말구ㅠㅠ
•••
익인76
너가 스토리볼수잇는거 알고그런거야............?
•••답글
익인77
엥...???실환가.....인성..
•••답글
익인79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건가 무조건 ㅈ고소
•••답글
익인80
진짜 못됐네 꼭 고소해ㅠ 내가 다 화나내ㅠ
•••답글
익인81
와 진짜로?? 사탄이 울고가네
•••답글
익인82
당연가능 ㅋㅋㅋ 왜저러냐 친구
•••답글
익인83
익인84
나같으면 고소장 써서 찍은 다음에 걔 태그해서 스토리 올리면서 인생은 실전~~하고 올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5
22 선 고소 후 통보
•••
익인123
이거 대박이다 ㅋㅋㅋㅋ
•••
익인126
ㅋㅋㅋㅋㅋㅋ이거다ㅋㅋㅋ
•••
익인130
이거다
•••
익인156
쓰니 제발 이러케 해죠
•••
 
익인85
진짜 못났다...... 싸우면 싸운거에서 끝내지 진짜 치졸하고 표현하는 방식도 잘못돼도 너무 잘못됐다 쓰니가 법으로 한 방 먹이자
•••답글
익인86
초딩이냐고 찌질의 극치..
•••답글
익인87
와 진짜 싫다
•••답글
익인88
선고소 후통보 가자
•••답글
익인92
222 일단 먼저 고소하고 말해야 돼
•••
익인89
진짜 유치하다 애도아니고
•••답글
익인90
가능해 걔 제정신 아니다
•••답글
익인91
ㅠㅠ 자기얼굴에 스스로 먹칠하누
•••답글
익인93
고소한다 말하지말고 해놓고 통보받으라해
•••답글
익인94
우와 세상에서 이렇게 구질한 사람 첨본다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5
엄청 못됐다
•••답글
익인97
진짜 무섭다.. 나
•••답글
익인98
법학과익 모욕죄 가능
•••답글
익인106
길게 뭐라뭐라 썼으면 명예훼손죄도 가능해
•••
글쓴이
웅 꽤 길게 썼어 일단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고 내일모레 경찰서 가보게 !!
•••
익인99
건 좀 많이 유치하다 몇살이랴..
•••답글
글쓴이
19살 ㅋㅋㅋㅋㅋㅋ..
•••
익인108
와ㅋㅋㅋ 내 친구들도 딱 19살때 유치해쟜었는데 친구랑 싸웠다고 패거리 끌고 가서 따지는거 보고 기함했었음ㅋㅋㅋㅋ 만날때 마다 얼굴 찌푸리고 뒷말하고 진짜 코미디였는데.. 고소해 뭐 그런게 다 있어 가만히 있는 누굴 건드리냐
•••
익인100
나라면 변호사 선임 비용이 많이 나와도 고소함
•••답글
글쓴이
나도 그럴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디서
•••
익인101
무조건 고소해...
•••답글
익인102
싸워버려 진짜 짜증난다 ㄷㄷ
•••답글
익인103
와 진짜 못됐다 인실ㅈ을 보여조
•••답글
익인104
와; 근데 그 친구 아니 친구라고 하기도 미안한 그 사람 진짜 바보같다 요즘같은 세상에 그런 행동을? 고소당할 거란 생각을 못하나
•••답글
익인107
미성년자..?
•••답글
익인109
익인110
우와 진짜 찌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1
이거 고소하고 후기 남겨줄수 있어? ㅋㅋㅋ
•••답글
글쓴이
옼ㅋㅋㅋㅋㅋㅋ 꼭 남겨줄게
•••
익인112
아 너무 유치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3
뭐야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유치해
•••답글
익인115
그 친구에게 인생은 실전이라구해~!
•••답글
익인116
익인117
엥 찌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8
보호관찰중인 친구야?? 그 친구는 아무 생각 없이 사니
•••답글
익인119
인생은 실전
•••답글
익인120
와 진짜 뭐 그렇게 사냐..
•••답글
익인121
고소한다고 연락은 하지 마!!!! 협박죄 돼서 쓰니한테도 피해 가면 어떡해ㅠㅠㅠㅠ 그냥 조용하게 인생 실전 보여주자
•••답글
익인122
와 고소가자
•••답글
익인124
그 사진 갖고있었다는 것부터ㄹㅇ뭔심보냐저건
•••답글
익인125
뭐했는데 보호관찰이야??
•••답글
익인127
선고소 후통보 하자 진짜 너무하네
•••답글
익인128
와 그 부목하고 붕대감은 그사진을..??? 진짜 선넘었다
•••답글
익인129
무슨 진짜 어이없겠다,,
•••답글
익인130
파일로 저장한 거 프린트하고 그 애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학교 몇학년몇반몇번 주소(대충이라도) 다 알아내서 바로 경찰서로 가 사이버 모욕죄 정도 될 것 같으
•••답글
익인131
이야..... 세상엔 참 상식 밖 인간이 많다
•••답글
익인132
근데 요즘 미자도 코수술 가능해?? (태클 아니고 라떼는 안해주는 곳이 대부분이었어서ㅠㅠ)
•••답글
글쓴이
웅 나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1
라떼도 고딩때 코한 애들 짱많아써!!
•••
익인133
호출하고간다 쓰니화이팅
•••답글
익인134
쓰니 고소 후기 부탁해!! 완전 사이다였으묜 좋겠다 호출하고 갈게
•••답글
익인135
으휴 진짜 못배웠다 꼭 인생은 실전이란걸 알길~~~
•••답글
익인136
쓰니는 캡쳐사진말고 관련없는 풍경이나 예쁜 사진올려서 글에 인생은 실전^.~ 이라고 적어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8
222 ㅌㅋㅋㅋ
•••
익인140
쓰니는 보복 당할 일없게 올려도 관련은 없는 글인데 묘하게 저격하는거 올려ㅋㅋㅋㅋ
•••
익인137
와 진짜 제정신인가̌̈? 할 짓이 있고 못할 짓이 있지
•••답글
익인139
또;라이네
•••답글
익인141
익인142
대박 미챴네ㅋㅋㅋㅋㅋㄱ바로 고소 가고 합의금 뜯어내자
•••답글
익인143
후기 진짜 궁금하다 와... 예약? 알람? 그거 하고간다!!
•••답글
익인144
호출이네 쓰니 이겨라!!!!
•••
익인145
와..인성뭐야 생각앖이 사나보네
•••답글
익인146
와 실환가 진짜 나쁘다
•••답글
익인147
인성에 무슨 일...????
•••답글
익인148
익인149
손절한 애 진짜 댕청하다 요즘 대놓고 그렇게하면 큰일나는데 고소 당해야봐야지 정신차리지
•••답글
익인150
와 고소가능 ㅇㅇ가능
•••답글
익인152
와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인생은 실전이다 꼭 보야줘 쓰나
•••답글
익인153
고소하자
•••답글
익인154
일단 스토리 신고하면 그거 내려가
•••답글
익인157
어우 진짜 그건 연 끊는건 넘어서
•••답글
익인159
고소하자
•••답글
익인160
고소하고 나서 고소미 먹는 사진 올리고 인실ㅈ꿀잼 하고 올리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답글
익인162
아 화나 진짜 인성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사이다 ㄱ ㄱ ㄱ
•••답글
익인163
쓰나 호출해도될까 ? 결과가 궁금할거같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키 175에 초특급 잘생김 VS 키 184에 훈훈한 얼굴 누구 택할래.. 1054 02.16 10:34 11793 0
고음은 못하는데 음색은 예쁜 사람이 부를 수 있는 863 02.16 20:47 22653 4
간호사를 간호사라고 불러주세요 1034 02.16 11:34 11804 2
지금 거의 폭설 수준이네 376 02.16 11:23 17616 0
익명뷰티 🙋‍♀️긴머리 vs 단발 느낌 봐줄 쀼들🙋‍♀️ 223  02.16 19:35 4808 0
34976154 한달 후에는 벚꽃이 핀다는게 참참 7:41 1 0
34976153 이성 사랑방 5개월 후에 연락할건데 7:41 1 0
34976152 뭐야... 좀있으면 크리스마스야..? 1 7:41 9 0
34976151 아나 나 눈뜨니까 입원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0 4 7:40 36 0
34976150 오늘 머리 잘 말리고 나와야겠다 7:40 6 0
34976149 익들 인티 포함해서 커뮤 끊으라면 끊을 수 있어? 7:39 11 0
34976148 전공 안 맞는데 전과 못하고 흐지부지 졸업한 사람들은 뭐 하고 살까?.. 7:39 19 0
34976147 연락끊긴친구 카톡오면 뭐라해야하나 2 7:38 22 0
34976146 버스 제 시간에 안 오는 거 화나 3 7:38 11 0
34976145 지금 자면 3시간밖에 못자는데 잘까 말까... 2 7:38 7 0
34976144 고속버스에서 파리바게뜨 샐러드 먹어도 되려나?? ㅠㅠ 1 7:38 13 0
34976143 짬뽕탕수육 vs 짬뽕짜장 골라줘유🥺 내아침 2 7:38 11 0
34976142 오늘 도로주행인데 취소 안되겠지 ㄷ ㄷ 1 7:38 17 0
34976141 익들아 이거 버스시간 땡겨야할까? 7:38 5 0
34976140 나도 언니가 오빠였으면 좋겠다 7:38 9 0
34976139 봉고데기 사면 머리하기 편해?? 2 7:37 16 0
34976138 이성 사랑방 이름으로 사람 찾을 수 있을까?ㅜㅜ 7:37 14 0
34976137 와 나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어 2 7:37 28 0
34976136 22살이고 고졸로 취업하면 세후 300 111 대학 입학하기 222 7:37 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7 7:38 ~ 2/17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7 7:38 ~ 2/17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