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697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보니까 천안 아산 서울 경기  

이정도 언급되던데.. 

난 저기 다 안사는데  

가장 감염자가 많은 서울에 설치해야한다는 의견도 그럴듯한데  

서울엔 유동인구가 워낙 많아서 더 위험할거같기도 하고.. 

참 어렵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강원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원도는 왜인지 물어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구밀도가 제일 낮아서!?(제일이 아닌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인구밀도가 적은 편이구나 몰랐던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결정 안났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천안으로 결정됐다가 또 바뀌었는데 지금 바뀐곳도 주민들이 트렉터같은거로 막고 그러니까 논란중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아하 근데 다 본인지역은 싫어할태니까ㅜㅜㅜㅠㅠㅠ 진짜 어디 산꼴짜기라도 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어디든 문제될 것 같아 왜 유동인구 많은 데 하냐 촌구석에다 하라고 하면 촌구석은 의료인프라가 없고.. 지금 논란되는 건 유동인구 많은 시내?에 뒀다는 거니까 유동인구 많은 곳은 그거대로 또 문제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2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2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
11:52 l 조회 2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3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
11:52 l 조회 4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
11:51 l 조회 19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4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5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5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2
11:50 l 조회 20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25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18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1
11:50 l 조회 15
내동생 키 156인데 마스크랑 안경 끼면 아직도 초등학생 소리 들음
11:50 l 조회 13
나 오늘 미간이 보톡스 맞아
11:50 l 조회 9
생리 직전인데 물리치료받아야할만큼 심각하게 허리가 아플수도 잇나1
11:49 l 조회 9
구마유시 스킨 예고 떴니!!!
11:49 l 조회 5
살 없으면 춥구나…..
11:49 l 조회 11
지금 물린사람은 7월3
11:4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