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01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년 전 (2020/1/30)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그런곳에서 일하구 있거든

하루에 많아야 손님 15-20 타임 오고 

진짜 알바가면 할게 없어 

사장님도 울며겨자먹기로 본사랑 계약 끝날때 까지 버티는중이고

맨날 매출이 안나온다 쥬글거같다 가게 낸거 후회한다고 하심.. 

원래 알바생도 5명이였는데 다 짤림

5명중에 내가 가장 맘에 들어서 나만 남겨두셨어..

나도 몇달하고 그만둘거라 솔직히 월급만 제대로 주면 상관없는데

마음이 참 그렇다 ㅠ 몸은 편하면서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많이 아껴주셔서 쓰니 계속 써주시니까 마지막까지 열심히하자 알바쓴건 후회하시지 않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 시급받고 일하고 있는거니깐 손님 없어도 일은 열심히 해야지 생각하고 시키지도 않는 일 찾아가며 하고 있땅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상하겠다ㅜㅜ그래도 마지막까지 잘 일해보자. 사장님도 쓰니한테 애정있어서 이렇게 남겨놓은거니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는 나대로 열심히 하고 끝내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주 주말 서울 낮에 산책 너무 덥겎지?
16:02 l 조회 1
매트리스 바닥에 직접 놓으면 진짜 곰팡이 생겨?
16:02 l 조회 1
다들 로우라이즈 입어?
16:02 l 조회 1
전화할때 너무 떨려서 매번 메모장에 물어볼거 다 적어놓고
16:01 l 조회 1
진짜 뭐같긴 한데...요즘은 여자가 몸 사려야하는 것도 맞아...
16:01 l 조회 1
영어 독해실력이랑 스피킹 실력 개많이 차이난다
16:01 l 조회 1
5060 취업 지원 없는거 좀 그럼
16:01 l 조회 1
요즘 자퇴하는 고등학생 많데
16:01 l 조회 1
야즈 미.. 3주동안 부정출혈했음
16:01 l 조회 2
당근마켓에 신고 화형당한거같은 버켄스탁 올라올때마다 개웃김
16:01 l 조회 2
직원이갑자기 휴대폰케이스이쁘세요!3
16:00 l 조회 11
수원사는 익인데 인계동 사건보니 두렵다
16:00 l 조회 7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2
16:00 l 조회 8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1
16:00 l 조회 9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2
16:00 l 조회 15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5
15:59 l 조회 10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2
15:59 l 조회 9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10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14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7
15: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