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3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나 팬티는 아침(8-9시기상 )저녁(6-7시 집 오자마자샤워) 보통 하루에 두 번씩 갈아입고 (냉이 많아ㅠ) 

 

위에는 집에 있는 날은 2-3일 

알바하거나 밖에 다녀온날은 그날 갈아입엉 

 

나 더럽니,,,
대표 사진
익인1
샤워할때마다 갈아입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팬티는 나도 냉때문에 두세번 갈아입는 날도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 진짜 어떻게 없애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라이너 썼는데 이게 더 안좋대서 요즘은 집에서라도 면팬티 입고 라이너 안쓰려고 노력중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마자ㅜ라이너 안좋다해서 나도 안하는데ㅠㅠㅠ 청결제 쓰면 좀 낫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빤스는 하루 ㅇ브라는 샤워할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비슷하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티는 하루 브라는 계절마다 다른데 여름에는 맨날 겨울에는 이삼일...? 근데 요즘엔 방학이라 거의 집에 있어서 아예이 안하고살아..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집에만 있을 땐 나도 자유인 겨울이라 브라는 2-3일 입는 것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빤쓰는 하루에 한번 브라자는 2~3일
외출 매일하면 샤워 매일 하니까 그때마다 갈아입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
12:07 l 조회 1
나의 소중한 마이크론 수익
12:07 l 조회 1
현직 경찰인데
12:07 l 조회 3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7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6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22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1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9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7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20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4
12:04 l 조회 10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4
왜 여자들은 남초커뮤 가기 싫어하는데7
12:0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