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4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오래하겠다고 말해놓은 상태라 한달 일하면서 일 진짜 더럽게 못해도 참고 봐주신거같아서 먼저 그만둔다고 하기가 어려워  

근데 가족같은 분위기인 곳인데 나만 못어울리는 느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거같음 나도 그랬어 근데 일은 내가 계속 물어봐서 배우면 됐고 가족같은 분위기를 원하시는 사장님이라 싹싹하고 친화력 좋은 알바들 더 좋아함 근데 난 무슨 알바에서까지 내가 힘들게 그래야하나 싶어서 회사도 아니고 그래서 그냥 신경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이거야..그렇게 얼마나 일했어?내가 지금 알바사장님도 날 싫어하는데다 딱 한명 알바애랑만 조금?친하고 아예 알바무리자체에 못어울리는 느낌이라 .. 어찌할바를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장님 그만두셔서 다른 분이 사장님이신데 그래서 지금은 나아졌어 근데 어딜가나 싹싹하고 친화력 좋은사람을 좋아하긴하지 근데 내가 못그런데 굳이 그 사람이 원한다고 할 필요는 없는듯 난 만약에 사장님 안 바꼈으면 그만뒀을거같아 쓰니도 잘 생각해보고 신경안쓸수 있을거같으면 계속 다니고 아니면 그만둬 고작 알바야 알바는 쓰니가 그만두고 다른데 찾아보면 되는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
19:36 l 조회 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5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3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5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
19:35 l 조회 5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1
19:35 l 조회 8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4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2
19:34 l 조회 14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2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에효
19:34 l 조회 6
크런틴 단쉐 맛있어?1
19:33 l 조회 7
부모님이 결혼할때 6천 지원해주신대 넘 적어?5
19: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