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6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진짜 목이 너무 아파서 죽을 거 같아 

벌써 4일 다 되어가는데 전혀 안 나아 계속 아파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아픈 거 맞아? 귀도 너무 아프고... 목감기를 이렇게 심하게 걸려본 적이 없는데 너무 괴로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편도염일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비인후과 갔었는데 그런 말 없었는데 다른 병원으로 한번 더 가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감기는 .. 물많이마시구 잘때도 안건조하게 하고 잘쉬어야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많이 마셔야겠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가자... 보통 목감기면 아침에 젤 아프긴 할 거야 나도 그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가서 수액까지 맞았는데도 저렇더라구 ㅜㅜㅜㅜ 다른 병원 가볼까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진짜? ㅠㅠㅠㅠ 일단 따뜻한 물 많이 마시고 다른 병원도 함 가보자 ㅠㅠ전혀 낫지 않은 거 같으면 다른 병원 추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ㅜㅜ 오늘 시간이 안 되는데 내일 가봐야겠어 내일도 안 나아있을 거 같거든 ㅋ... 답해조서 넘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ㅠㅠㅠㅠ 언능 낫자...!!!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있고 몸살까지 있으면 a형 독감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병원가봐ㅠㅠㅠㅠㅠㅠㅠ인후통에 콧물 기침 열 몸살이면 a형 독감인거같아 요새 유행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이 그닥 높은 거 같진 않아서 의심 안 했는데 그럴 수도 있겠다 ㅜㅜ 다른 병원 가볼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며칠 전에 그랬는데 나는 4-5일 정도 갔다... 침 삼키는 것도 넘 아팠는데 물 많이 마시고 그랬음ㅋㅋ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많이 마셔야겠다 헝 ㅠㅠㅠㅠㅠ 내가 물을 잘 안 마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1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1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1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0:51 l 조회 1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1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
0:50 l 조회 3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1
0:50 l 조회 7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6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1
0:49 l 조회 22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19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4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5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2
0:47 l 조회 22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4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6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0
무리에서 중심인? 리드하는 사람이 될려면 어떤성격을 갖고있어야할까8
0:47 l 조회 28
그 대학생 방학에 국가근로하는거4
0: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