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8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박쥐 유해동물 절대 아니고 박쥐한마리당 모기유충 하루에 3000마리 먹는 동물! 우리나라에 ㅅㅓ식하는 박쥐는 모두 곤충만 먹고사는 야생동물이다. 박쥐가 없어지면 꿀벌처럼 생태계 파괴가 됩니다. 

 

박쥐만 바이러스 가진게 아니라 모든 야생동물'자체'가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다..따라서 야생동물 귀엽다고 함부로 만지면 안됨! 

특히 박쥐는 동굴에 살기때문에 동굴은 통풍이 안되고 습도가 굉장히 높아 곰팡이성 균이 매우 퍼지기 쉽다 

 

박쥐는 잘때나..젖을먹일때 모든 생활을 거꾸로 매달려서 생활한다. 그러나 유일하게 배설물 해결할때는 똑바로 선 방향으로 배설을 한다.  

배설물들이 쌓여 밑에는 악취와 각종 더러운 벌레들이 산다, 

그래서 아기박쥐들은 힘이 없어 종종 배설을 하기위해 벽을 타다가 힘이 없어 떨어지기도 하는데 이때 땅에있는 배설물의 오염과 밑에 배설물을 먹고 사는 곤충때문에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다. 

 

그런 박쥐를 중국인이 막 잡아드셨으니..이 사단이 날 만 하지 

박쥐만 안먹는게 아니라 중국인들은 걍 야생에서 나는 동물들을 먹지 말아야할듯..잡는 영상도 보니까 케이지에 똥오줌 뒤섞여있더만 병 안걸리는게 더 신기하긋다
대표 사진
익인1
박쥐보다 사람이 더 유해한데.. 박쥐는 사람 안먹는데 왜 사람이 박쥐를먹어서.....

박쥐 그냥 가만히 둬 동굴에 가만히 할일 하는애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애들좀 가만히 냅뒀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사람이 문제여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 지구주인도 아니고ㅜㅜㅠ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
18:50 l 조회 2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18:50 l 조회 3
채용이메일로 문의메일 보냈는데 읽고 씹은 회사,, 걍 지원 ㄴㄴ?
18:49 l 조회 8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
18:49 l 조회 3
갤럭시 s25 s26 1
18:49 l 조회 5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2
18:48 l 조회 21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2
18:48 l 조회 15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18:48 l 조회 16
저메추 해주라1
18:48 l 조회 5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18:48 l 조회 13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18:47 l 조회 12
뭔가 2018년 여름 더웠던거처럼 2026 여름 시원한거 계속 회자될거같음
18:47 l 조회 5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
18:47 l 조회 9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18:47 l 조회 8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6
18:47 l 조회 26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18:47 l 조회 6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3
18:47 l 조회 10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2
18:46 l 조회 12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1
18:46 l 조회 10
연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전 연인을 못잊어서 자살하는 경우가 있어?6
18:4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