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9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7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아 인티 이거 마스크였어....?? | 인스티즈

떡국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알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ㅋㅋ미친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떡국: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떡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대체 어디가 떡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작게보면 밥그릇에 위에 몬가가 올라간것처럼 보인다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 익이니는 밥이라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봐 나같이 오해한 사람 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 떡국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만이 생각 한게 아ㄴ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난 밥인줄 알았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종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다 ㅜㅜ 이ㅣㄴ티 자꾸 귀여워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구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돚단배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경 안 쓰고 봐서 돛단배인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뭔가 했어ㅋㅋㅋ 마스크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나도 떡국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였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쓰니 인티관계자 아니야?????사람들이 몰라볼까봐 설명해주는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나 지금 침대 위에서 3일동안 뒹굴거리고 있는 쓰니야^______^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떡국인줄ㅋㅋㅋㅋㅋㅋㅋ설날도 지났는데 왜 생겼나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떡국 : 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종이배인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밴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난 첨에 웬 에베레스튼가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할 난 내 인티가 오류난 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종이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스크였어?? 난 왜 밥공기가? 이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저게 도대체 뭔지 가늠이 안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고양이를 밑에서 본건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이건 좀 아니더라..ㅎㅎㅋㅋㅌㅌㅌㅋ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떡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밥공기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만두아니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설악산인줄 알았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약간 눈쌓인 설악산 같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배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밥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종이배인줄 알앗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당연히 마스큰줄 알았는데 반응 왜캐 다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 나도 떡국인줄알앗ㄴ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처음에 만두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처음 봤을 때 밥인 줄 알았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만 저거 거슬리나 뭔가 어색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눈이라도 그려져있었으면 괜찮을듯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떡국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나는 텐트? 그런건줄 ㅋㅋㅋㅋㅋㅋ 마스크였구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송편인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뾰족한 떡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소금인줄 알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고봉밥인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밥그릇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로봇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러게 떡모양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고봉밥인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두부인줄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떡국이라니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돛단배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마스크라는 생각은 절대 안 하고 아니 밥 같은디 왜저래 각이 졌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단바를 바꿔서 그런가 고리 부분이 안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이이이이인짜 자세히 봐야 보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국 밥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약간 테런 맵에 나오는 떡같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밥인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그냥 흘긋 보고 고봉밥인줄 알고 새해 복 많이받으라는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주르륵님 울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곧 글 떠내려갈것 같아서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렇게 오래 인기글에 잇을 줄은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나 밥그릇인줄ㅋㅋㅌㅌㅋㅋㅌㅋㅌㅋㅌ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ㄱㄴㄲ 뭔가햇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마스크였어? 종이배인줄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마스큰지 모르고 머지 저 구린 디자인은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어떻게 떡국으로 보인거얔ㄱ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인티 옆에 저런 게 있는지도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뭔지몰라서 눌러봤는데 당연한 얘기지만 홈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뭐 묻은줄 알고 계속 닦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떡국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19 8:3080431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05 10:2061975 4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08 12:4754043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71 17:4715808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4428 1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1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1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1
21:36 l 조회 5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
21:36 l 조회 5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1
21:36 l 조회 11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5
21:36 l 조회 17
내가 쓴 글, 내가 쓴 틧이 제일 재밌음
21:35 l 조회 7
다음대선때 정권 바뀔거같음2
21:35 l 조회 15
스트레스 많이 받으니까 기억을 못해
21:35 l 조회 11
회사 동료가 점저 둘 다 먹고 한번도 양치를 안함1
21:35 l 조회 14
원래 하려고 했는데 시키면 하기 싫어짐
21:35 l 조회 7
오늘 하이닉스 개인이 3.8조샀음 ㅋㅋㅋㅋㅋ 3
21:35 l 조회 41
위고비 맞았냐고 하면 짜증난다는 생각1
21:34 l 조회 20
쌍커풀 하면 직장인들3
21:34 l 조회 18
근데 인티에 남익들 많아진 건가?6
21:34 l 조회 38
철판볶음같은 라면 없나..
21:33 l 조회 9
수영 자유형 어떻게 하면 잘할수 있는 거임? ㄹㅇ 눈물나2
21:33 l 조회 15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2
21:33 l 조회 10
고1 동생 도박했대1
21:33 l 조회 17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