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2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2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0 원랜 시험주라 휴강 

1 일주일 전 교수님께 휴강 아님을 확인 

2 당일 정상 등교 

3 가는 도중 동기로부터 휴강이라고 카톡 옴  

4 집으로 돌아감 

5 교수님이 왜 아무도 안오냐고 빨리 오라고 단톡  

6 다시 학교로 돌아감 (택시비 2마넌 들인 동기도 있음) 

7 교수님이 착각했다고 나중에 보강한다고 공지  

 

ㄹㅇ.... 이때 다 화났음.....
대표 사진
익인1
어,,, 대체 겨수님 왜 그러셨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50분 걸리는데 진짜 미쳤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시간 반 걸리는 나,, 나였다면 화병 왔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교오오수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사람들 거의 다 와가지고 걍 수업하자 했는데 교수님이 보강 잡겠다고 함 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 시간 날리고 돈 날렸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짧은 시간동안 여러 감정들이 공존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우리과 교수님같은 사람이 또 있네 ㅂㄷㅂㄷ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저 교수님 수업 30분전에 휴강 공지 때ㄹ리고 그른다.... 멀리 오는 사람 생각 안해주시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말도 안하고 지 멋대로 휴강하더라~ㅎ 그 뒤에 수업 있어서 다행이지... ㅂㄷ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넘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 교수님들 진짜 자기멋대로인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레전드는 우리 학년이 1교시에 시험보기로 했는데 시험 시간이 지나도 안오길래 어디있나했더니 다른 학년 시험 감독 하고있더라 그래서 우리 학년은 시험 한시간 미뤄지고 사과도 안하고 집도 늦게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진짜 화날듯.... 교수님.... 머하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번이냐 되물어도 휴강 아니래서 학교 갔더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이건 쉴드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모 에바 아닙니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그냥 안갔음 교수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안온 사람이 승자였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게 무슨 똥개훈련도 아니고... 기숙사여도 화날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원랜 시험주라 휴강인데 정상수업이라고 우겨서 간것임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3시간 통학러 나였음 집에 짱박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는 학교까지 1시간밖에 안 걸리는데도 화나는데 그 이상인 애들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교순님 심심ㄴ하시면 집에서 뒤로굴러 앞으로굴러나 하시지 웨 학생들 똥개훈련 시키십니가아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수님 제정신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홀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정도면 교통비라도 줘야되는고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보기만 해도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저녁6시에 시작하는 전공에 그날 1교시 전공만 있고 중간에 공강이었는데 수업시작 5분전에 휴강문자날라온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우리도 세시간수업인데 교수님 한시간동안 연락 안되다가 갑자기 기다리래서 두시간 기다렸는데 갑자기 휴강 ~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ㄹ 저정도면 학점버리고 수업 째고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싫다 지가 뭔데 학생들을 오라가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 통학 3시간 걸리는데 저렇게 바꿔버리면 진짜 안감ㅋㅋㅋㅋ 어짜피 가봤자 수업 다 끝나있을텐데 왜 가냐ㅠㅠㅠ 진짜 너무하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너무 짜증낰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4:23 l 조회 5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4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4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2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
4:23 l 조회 6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4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4:21 l 조회 6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6
4:19 l 조회 43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0
진짜 갑자기 한 15년만에 뿌셔뿌셔 먹고싶어져서 편의점가서 사옴 1
4:17 l 조회 13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4
4:15 l 조회 15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1
4:15 l 조회 20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3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19
4:14 l 조회 96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12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2
4:13 l 조회 26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11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20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3
4:10 l 조회 52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3
4:0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