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9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긍정적이여서 실패해도 금방 일어서는 사람들의 단점이 뭐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단점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일에 몰입하다 보니 사소한 일정을 잊는다 이거는 저 장점 때문에 벌어진 단점이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장점때문에 벌어진 단점은 아닌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ㅜ 혹시 뭐가 있지 아니면 긍정적인게 단점인 사람은 뭐가 단점일까?? 같은 말이려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에 정말로 큰 실패가 다가왔을때 충격이 더 심할 거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거 닥 도전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장점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도전하다보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경우가 있을테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패를 통해 배우지 못하는 거??실패를 별거 아니라 생각하고 털어내는 거면 실패에서 오는 좌절이나 허무함 등을 못느끼고 지나칠 거 같아 거기서 배우는 것도 꽤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 말 너무 좋은데... ㅜㅜ 혹시 이거 말고 다른 거 생각해줄 수 있을까...? 이건 너무 치명적이라서,,ㅜㅜ 내가 익인1에 단 답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1한테 단 답댓은 긍정적인 거의 단점은 아닌 거 같아!ㅠㅠ그냥 내가 겪은 긍정적인 사람들의 단점은 다른 사람의 힘듦에 공감하지 못하는 것도 있었엉 본인 기준엔 별거 아닌 일이니까 다른 사람이 털어놓는 이야기에도 공감을 못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ㅜㅜㅜㅜㅜ 어떻게 하지... 이것도 너무 치명적이야ㅜㅜ 큰일이다... 나 면접 답변 준비하는데 장점을 본문처럼 썼거든 ㅜㅜ 근데 단점을 뭘로 할지 모르겠어 어쩌지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찾자면 좀 무모할수도 있는거..? 어차피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수있단걸 아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 1에 단 내 댓 좀 봐줄 수 있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2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3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6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7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6
20:08 l 조회 11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5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7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5
1
20:07 l 조회 14
다들 어머님들 무슨일 하셔..? 2
20:0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