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3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집이 진짜 가까운데 우리는 카톡은 자주 안 하는데 전화하면 1시간은 기본이고 그냥 언제봐도 너무 우리끼리 재밌음 그정도로 친한데 내가 진짜 감동이었던 적이 있음 ㅜ 나 아프다고 죽 사와도 감사하다고 절 할 판국에 죽 직접 만들어오고 아파서 입맛 없을 때 잔치국수 먹으라고 반찬통에 다 담아서 가지고 옴 우리 집으로 중학생때는 서로 티격태격 많이 해도 금방 풀렸고 고2-3때 서로 오해가 있어서 잠시 남처럼 지내긴 했는데 내가 먼저 놀이터로 불러내서 1년만에 대화함 근데 그 날 1년만에 봐도 3시간 넘게 대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거의 맨날 보고 그냥 남을 잘 챙겨주는 게 정말 고맙고 착한 친구야 고1때도 일주일에 용돈 5천원 받는데 몇주동안 한 푼도 안 쓰고 내 생일선물 사줬다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사랑 아니니...?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우정 ㅎㅎ 진짜 고맙고 사랑하는 친구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좋은 사람이니까 좋은 친구가 있는거지 둘다 부럽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좋은 말이다 고마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좋은 사람이니 주변 사람도 좋을 수 밖에~! 둘이 오래 오래 우정 간직했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기분 좋은 말이야 고마웡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ㄹㅇ 편알 민증검사하는데 요즘 너무 캐주얼하게입어서
17:44 l 조회 4
1호선은 저렴해도 못 살겠네
17:44 l 조회 3
너넨 3개월 계약직같은 것도 지원해? 2
17:44 l 조회 10
ㄱㅇㅇ
17:44 l 조회 6
👏👏월급날 기념 저녁 메뉴 추천받음👏👏3
17:44 l 조회 7
아빠 수술해야할수도있다는데 진짜 걱정이다
17:44 l 조회 21
아빠 발냄새 나거든 근데 자꾸 내가 쓰는 화장실 슬리퍼 신는데 이거 어케 해결해야 하는거야?1
17:44 l 조회 10
참교육 이제봤는데 가슴축소수술 진짜 개웃기네1
17:43 l 조회 22
익들아 스터디카페 총무 알바 어려울까???1
17:43 l 조회 10
신입인데 회사에서 찍힌것 가틈..1
17:43 l 조회 22
이러면 청약 신청 못해?1
17:42 l 조회 4
날씨 되게 쌀쌀하네
17:42 l 조회 5
메이드카페 망했다 하지 않았어? 검색하니까 엄청 많은데4
17:42 l 조회 19
결혼해도 엄마밥 먹고싶어???5
17:41 l 조회 33
살면서 레즈 본적 두번 있는데 왜 한명은 항상 숏컷임? 5
17:41 l 조회 33
삼전 43, 하닉 324 고점 예상함2
17:41 l 조회 39
치킨 먹고싶당
17:41 l 조회 3
근데 인티 유난히 돈에 대한 결핍 개심한 것 같음 ㄹㅇ10
17:40 l 조회 53
탄산 잘 마시는 사람 신기해1
17:40 l 조회 12
감기걸렷는지 열나는데 약 뭐사야돼????3
17: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