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4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Gs 인데 교대하는 사람도 안끼고 있더라.. 하ㅜㅜ마스크 올때부터 끼고왔는데 그냥 그거 끼규 있어도 될까..? 아니면 점장니한테 물어봐야될까?
대표 사진
익인1
화면에 전염병 웅앵 양해 웅앵 계속 뜨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도 지에스거든...손님이랑 알바 다 포함해서 나만 끼는 기분이라 난 뺄까 생각중이야...ㅎ......지방이라 그런가...다들 안끼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지금 지에스 주말오전 하구잇는데 이거 붙어져잇웅,, 야간분이랑 교대하는데 야간분도 94 쓰고계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랖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왜 우린 옶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방광역시인데 붙여져있오 점장님한테 한번 여쭤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따로 말씀없으셨는데 포스기옆에 보니까 근무자들 마스크쓰는거 안내문 붙어있길래 쓰고 있는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구런 문구도 옶어ㅠㅠㅠㅠㅠㅠ우앗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도... 나 지에스인데 낄까말까 고민중 ㅜㅜ 전 근무자분은 안끼셨고 점장님도 별 말씀 없으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물어보긴 뭔가 좀 애매해뷴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저 익인2가 올려준거 있긴한데 그냥 책상에 놓여져있다 하하 우짜지...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9:08 l 조회 1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2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9:07 l 조회 3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0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6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10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9:06 l 조회 12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9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3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9:05 l 조회 12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6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9:05 l 조회 12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10
Ai시대
9:04 l 조회 10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7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63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42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