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5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8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맨다리에 짧은 교복치마랑 후드티만 입은 것 같아 

난 추버서 저렇게 못해 덜덜덜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중딩때 맨다리로 다녔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째 그러고 다녔는지 내 자신이 신기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미도... 그렇게 다닐 때가 있었는데... 홀홀홀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딩들 보면 난 어떻게 저러고 다녔을까 싶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맨다리로 이불 밖에 있기도 힘든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떼두 글썼지... 지금은 민소매나 나시 필수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2월 말에 에버랜드 갔었는데 교복 치마 엄청 짧고 그 위에 자켓만 입고 다닌 애들 봤었어... 진짜 그날 엄청 추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젊음의 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맨다리라니 춥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 그 시절 그 나이때만 할 수 있는 패션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땐 그랬었지......(코쓱)....(먼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랬지... 지금은... 롱패딩 없이는 골골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젊어서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라떼도그랬지... 지금은 롱패딩 없음 못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지방에 살다가 서울 올라왔는데 추운데도 학생들이 다 맨다리로 다니길래 서울 트렌드인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추억이구먼 홀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예전에 서울 홍대놀러갔다가 중고등학생들 후드만 입고 다니길래 놀랐었음ㅋㅋㅋㅋ그때 눈내리고 영하였는데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중학생때 겨울에 교복에 바막으로 버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찐추운 겨울에 아침 7시인가(?(마이입고 패딩입는거 싫어서 그냥 가디건만 입고 덜덜떨면서 등교하던 내가 생각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도 고딩때까지는 무조건 살색 스타킹 1개만 신었어ㅋㅋㅋㅋ추운지도 몰랐어 그땐 검은색 안 이쁘다고 안 신음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융털스타킹 신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중딩때는 겨울에 맨다리로 다님... 그땐 안추웠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고딩때 까지 12-1월달 영하일때도 살스도 안신고 맨다리로 다님ㅋㅋㅋㅋㅋ지금 생각하면 나도내가신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뭔 패기였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학생 때 겨울 부직포 교복 마이로만 지냈던 적도 있음... 지금은 절대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 때 그러고 다님 하지만 지금은 발목을 내놓으면 발목이 시리고 무릎을 내놓으면 무릎 관절 사이사이 시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중고딩때는 그러고 다님....어려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고딩때 그랬지,,,, 스타킹 신기 귀찮아서 맨다리로 다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그랬었는데..... 등교만 해도 다리 새빨개지고,, 지금은 위아래 히트텍+경량조끼+롱패딩 없으면 못나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학생땐 그랬는데 이젠 나이 먹어서 추위가 잘 느껴지더라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역시 젊은게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랬지,,,,홀홀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두 고딩땐 반바지에 반팔입구 다녔다 어차피 운동하느라 땀흘릴건데 그냥 잠깐 춥고 말지 이심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만 학생때도 추위 탔나봐...겨울에 기모 스타킹 생존템이었는데...지금은 롱패딩 기모후드티 없이 겨울에 못나감ㅠㅠㅠㅠ오늘도 롱패딩에 기모티셔츠 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고딩때 12월까지 완전 짧치에 맨투맨만 입고 학교 다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중고딩때만해도 나는 검스도 허락안했음 살짝비치는 검스는 봐줄만하다가도 가차없이 안입음ㅋㅋㅋㅋㅋㅋㅋ무조건 살스 아니면 맨다리..... 사실 고딩때는 체육복이랑 츄리닝이 교복이라 스타킹을 안입고 갈때만 추워도 참고 바로 갈아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고딩때 한겨울에 스타킹도안신고 상의 두겹으로 입거나 목폴라티 입으면 깝깝하다고 진짜 싫어했음

근데 지금은 무조건 두겹으로입는데 심지어 속에 목폴라티를 입어ㅋㅋㅋ

나도 내가 이리 될줄 몰랐다
난 나이먹어도 예외일줄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젊어서 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중학생 지금 커서 온갖 기모로 칭칭 다 두르고 다님 내가 그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
3:25 l 조회 15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3
3:25 l 조회 8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3:24 l 조회 17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1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1
3:20 l 조회 30
가슴 큰 익들아 5
3:18 l 조회 56
나 여잔데 남자같음 4
3:18 l 조회 3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4
3:16 l 조회 21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7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0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5
3:13 l 조회 62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6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19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1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10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1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9
3:11 l 조회 71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3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