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4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4
이 글은 6년 전 (2020/2/02)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이제 제주에도 확진자 나오겠네 | 인스티즈

 

 

 

......나라가 대처 참 잘해서 제주까지 뚫렸다^^
대표 사진
익인1
제주익 지금 너무 무서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분히 잘 대처하고 있는거 같은데..?? 저 사람이 제주관광갔다와서 확진받은걸 우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중국에서 이미 바이러스 다 돈 상태에 전역이 위험이었는데 중국인 우르르 입국 시킨게 대처 잘하고 있는거라고? 지금 이순간에도 입국 하고 있을텐데ㅋㅋㅋ 개인적인 견해 차이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국을 거부할 수는 없는거야 저사람 왔을때는 이렇게 우루루 코로나바이러스 생긴 상태도 아니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잠복기었으니까
이미 감염 된 사람이 꽤 있었지만 다들 잠복기로 이제 영성판정 받기들 시작한거야
입국 금지는 쉽지 않은 거 알고 있어 그치만 지금 추세가 미국 일본 이탈리아 및 다른 나라까지 다들 출입국 막고 있는데 우리나라만 안 하는게 난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되서 말했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래 거기도 이제서야 서서히 결정한거구 우리보다 강대국이니까 가능한 것도 있어 저사람 들어왓다간거 하안참 전이라 그때는 입국거부 하기 굉장히 무리였고 이제는 고려중이래니까 기다려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저사람에대해서는 대처 잘못이라고는 난 못보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입국 금지라는 게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증상 없으면 거부 할 수는 없어 저 분 관광하실 때는 증상 안 나타났던 걸로 알고 있는데 내가 알고 있는 게 틀리면 말해주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국거부하면 밀입국 때문에 더 심각해질 수도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입국 금지 시키면 밀입국 해서 관리도 못하고 통계도 못내는데 그걸 바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사람 제주에서 돌아가고 증상나타난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섭다ㅠㅠㅠㅠ못돌아다닐듯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쓰니는 나라가 어떤 대처를 해야 했다고 생각해??
이미 중국으로 들어간 사람이 확진판정 받아서
항공사가 제주공항청으로 확진판정 받았다고 연락오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르스랑 비슷한 듯 그때는 왜 그렇게 박근혜 탓한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땐 다른덴 다 괜찮았는데 우리나라만 대처 잘못해서 퍼졌었고 지금은 다른덴 다 난리났는데 우리나라는 아직 괜찮은 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르스랑 비슷하다고...? 전혀...? 그땐 나라에서 언론 막기 바쁘고 굉장히 안일한 태도로 대응한 덕에 우리나라가 중동국가 다음으로 사망자가 많았는데 어떻게 지금이랑 비슷하다고 느끼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르스 국가별 사망자 순위 우리나라가 2위였음 근데 2위 빼고 1위부터 5위가 중동국가였음 낙타가 살지 않는데 우리나라가 2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국가가 뭘 해야 한다고 생각해? 중국인 입국 금지를 바라는거야? 입국 금지 시켜서 사람들 밀입국 하고, 어떤 사람들이 어딜 얼마나 왔다 갔는지 하나도 파악 못한 채로 그냥 바이러스 퍼지는걸 바라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주익 진짜 약간 화나고 열뻗쳐오른다 진짜 아 인티여서 참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제주도에서 해야할 일은 저사람 동선 파악하는거ㅠㅠㅠ 제주익인데 너무 무서워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치 지금 누가 감염병 걸렸는지 모르는거잖아 제주도가 진짜 제일 무섭다... 근데 제주도 부분에서는 정부가 잘 대처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올꺼리가 아예 없는데.. 잘 대처 x 잘못대처 x 앞으로 봐야할일 o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
13:03 l 조회 4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
13:02 l 조회 4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
13:02 l 조회 5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1
13:02 l 조회 5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3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3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1
13:02 l 조회 5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1
13:02 l 조회 13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4
13:02 l 조회 11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3
13:01 l 조회 7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3
13:01 l 조회 24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4
미친거아님?1
13:01 l 조회 20
이기적인 친구들이랑 멀어지니까
13:01 l 조회 7
이번 핫시 재밌어?
13:01 l 조회 6
제주도 들어갈 땐 공항에서 스파클러 그냥 통과했는데
13:00 l 조회 4
카페 왔는데... 옆에서 주식 얘기하신다...1
13:00 l 조회 24
김치찌개에 나는 스팸, 돼지고기넣는데 다들 뭐넣어?5
13:00 l 조회 17
습하지만 않으면 여름도 참 좋은데2
12: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