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82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연봉이 늘수록 세금이랑 연금 떼 가는게 많을거고 

수입이 많아질수록 소비습관도 커질텐데.... 

게다가 29살까지 내가 버틸 수 있을지도 의문... 

 

24살 현재, 입사 저축 시작  

25살 1680만원  

26살 3300만원 

27살 5100만원 

28살 7200만원 

29살 1억  

30살 1억 3천-4천 

 

인생 선배림들.... 다들 저축 어떻게 하시나연.....
대표 사진
익인1
140씩 저축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정지출에 생활비 제외하고 나니까 순수 저축만 할 수 있는 돈이 140정도 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년 동안 일 다닐수있음 1억 언저리는 가능하겠지..? 일단 난 불가능이라 실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목표가 연금 탈 수 있는 10년 다니는 거긴 한데.... 못버틸 것 같아ㅋ큐큐ㅠㅠㅠㅠㅠ
난 항상 목표가 커서 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제 시작인거구나
저렇게 계속 모은줄알았당...
난 불가능했어 ㅋㅋㅋㅋㅋ

연애하고
술먹고 놀고
옷좀사고 하다보면... 어느샌가 없더랑
아 명품따위... 안사도 그렇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은 연애를 안해서 생활비도 최소로 잡았는데 연애를 다시 하게되면 소비가 더 늘겠지.....? 연애를 빼먹었어 흐어으응엉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8:51 l 조회 1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3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6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
8:49 l 조회 3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
8:49 l 조회 6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1
8:48 l 조회 8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0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4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30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3
8:46 l 조회 4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5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16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12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30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0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170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3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2
8:40 l 조회 59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6
8:40 l 조회 83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