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8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상황 설명은 좀 길 수 있지만 하고 싶은 말은 마지막에 있으니 마지막만 봐도 될 거 같아!


0. 배민에서 집 주변 설빙 찾다가 평점 제일 높고 배달 안전해보이는 곳으로 골랐다!


1. 근데 특정 집이랑 주문이 꼬임 

주문 사항 : 나 - 빙수 2개, 허니브레드 / 다른 집 - 빙수 1개, 토핑 추가, 연유 추가

실제로 온 것  : 나 - 다른집 메뉴 전부, 허니브레드 (+ 스푼 없었고, 포크랑 나이프만 가득) / 다른 집 - 내 빙수 2개

(허니브레드가 섞이고, 스푼 생략쓰)


2. 영수증엔 주소와 주문 정보가 정상이었으나 내용물이 다른 상태 (설빙 직원이 실수한 것으로 파악)

바로 전화해서 주문이 어떻게 해서 잘못 왔다 모두 설명했어


3. 전화 받으신 분이 죄송하다고 하시고, 도착한 물품들 뭐가 잘못된 건지 파악하고

이야기하는 걸 들어보니 다른 집에서도 연락을 한 거 같았고 빠르게 처리해주실 것으로 기대함

허니브레드만 바뀌어있으니 빙수끼리 잘 바꿔달라고 요청

배달업체(설빙은 다 배달 업체 쓰던듯?) 연락하고 다시 연락준다고 했어


4. 연락 받은 후 배달 기사님이 가서 수거할테니 드리면 된다

물건 다 달라고 하길래 

나 : 허니브레드는 잘 와서 빙수만 바꾼다고 했는데 바뀌었나요?

배달 기사님 : 와서 물건끼리 다 바꾸면 된다고 하셨다

여기서 거하게 꼬이기 시작함


5. 진짜 각자의 집대로 봉투만 바꿔버렸어 ㅋㅋㅋㅋ 문제가 추가가 됨.

봉투가 통째로 바뀌어서 배달 영수증이 붙어있어버리니 잘못 온 집의 주소 그대로 서로 다 볼 수 있엇음 ㅋㅋㅋㅋ

그리고 메뉴 문제는 또 꼬였다....

나 - 빙수 2개 / 다른 집 - 빙수 1개, 토핑추가, 허니브레드


6. 나한테 허니브레드가 안 왔으니 또 전화함


7. 너무 답답해서 매니저 이상 되는 분 바꿔달라고 했는데, 

처음부터 매니저 님과 통화를 하고 있었듬

암튼 배달 업체랑 이야기 제대로 하신 거 맞냐고 물어 봤지만 역시 제대로 했다고 하시더라고


8. 띵동 << ????? 


9. 또 다른 배달 기사님이 오셨는데 허니브레드인줄 알았더니 스푼 없다고 한 거 따로 보낸 거라고 왔음

신경 써준 건 감사한데 이미 화가 왕창 나있는 상태 🤦‍♀️🤦‍♂️


- 이때까지 왔다갔다하신 배달 업체 직원분 3명을 봤는데 다 다른 분인 거 보고 ㄹㅇ 소통 안되는구나 생각도 들었다 -


10. 전화로 허니브레드 안 왔고, 정말 많이 꼬였는데 지금 이거 계속 하려니 지쳤다

그냥 주지 말고 됐다고 그랬는데 (뭐 환불이고 뭐고 받을 생각도 싹 사라짐)

됐다는 말 들으시자마자 환불 해준다고 계좌 번호를 요청하셔서.. 약간 당황해가지고 그냥 환불해달라고 겨


11. 계좌로 환불 받고 나는 허니브레드 없, 허니브레드만 환불 o

다른 집은 메뉴 잘 가고 허니브레드 써비스~ 

이게 되어버렸으나 걍 포기함 화딱지 넘 나서

근데 환불 받은 거 생각해보니 매니저 님 개인 계좌로 우선 나한테 주신 거 같았어 (여기서 갑자기 마음이 풀리기 시작)



12. 문자가 왔음 << ???

배민으로 설빙 시켰는데 주문 거하게 꼬여서 화났지만 계속 이용하는 곳이 있어 | 인스티즈

(가린 건 지점이랑 매니저 님 성함)

문자까지 다 보고 생각해보니까 이러는 것 조차 진짜 너무 고생하시는 게 보이고 

여기저기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거 시간 내서 하나하나 대응해드리는 게 너무 대단하다고 느껴져서

그냥 여기 지점 거 계속 먹으려고 




1. 설빙 주문이 꼬여서 전화했으나 조치하는 와중에 설빙-배달업체 소통이 제대로 안되어 2차로 꼬임

2. 기다리고 물품 왔다갔다 하는 시간 소비 등 이미 인내심 바닥나서 매장에서 2차로 잘못된 부분 그냥 물품 받지 않고 해당 물품만 환불

3. 그 사이 설빙 매니저 님의 대응과 12번의 문자까지 포함해 스르륵 마음이 녹아 계속 애용 예정

4. 생딸기복숭아설빙 맛있더라 


서비스직이 진짜 힘든 거 같아 

나도 서비스직하라고 하면 앵간한 대응 다 자신은 있는데 이 지점의 서비스만큼 못 할 듯..

대표 사진
익인1
11번에서 쓰니 귀욥.. 그리고 천사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1
잘생기고 능력있는데
9:50 l 조회 1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9:50 l 조회 1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
9:49 l 조회 5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
9:49 l 조회 3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1
9:48 l 조회 12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3
9:47 l 조회 3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4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8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17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2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1
9:45 l 조회 15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93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2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4
9:43 l 조회 4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7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7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20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