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3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오버워치(프로게이머)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익인들도 알바하는 가게 사장님이나 매니저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아?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좋으신 분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괜찮아
날 자식처럼 생각하셔서 괜찮아
근데 너무 자식처럼 생각하셔서 실수하면 등짝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선 여기 사장님들은 너무 친절하셔.... 예전에 너무 안좋은분들 많이 만나서 울기도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ㅠㅠ나는 진짜 안 좋아서 지금 엄청 스트레스 받고 울기도 하거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어 ㅠㅜㅠ 나는 근데 사장님들보다 같은 알바생들이 너무너무 텃세를 부려서 울었었어 ㅠㅠ 막 괴롭히고 .... 일못한다고 타박주고 소리지르고 ㅠㅠ 나보다 동생들인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는 혼자 일해서 그냥 사장하고 매니저한테만 스트레스 받았거든..익인이 고생 많았다..같은 알바생끼리 뭔 텃세를 부리고 그러지 다 큰 성인인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겠어 자꾸 자기들끼리 비웃고.. 사실 내가 식당서빙이나 그런 몸쓰는 일은 사실 일손이 느린건맞아.. 그래도 내가 잘하는건있어.. 사무직.. 사무직알바는 일 못한다고 해고하지 않아.. 그래서 하는 중... 너도.. 좋은 알바찾게될거야... 기도해줄게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사무직이면 컴활이나 워드 이런 거 다 따놔야할까? 나두 사무직 알바 하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니야! 그런곳 은 진짜 너무 전문적인곳이고 거의 없어도 돼! 나는 지금 병원 데스크에서 알바하고 있어!!! 접수 수납, 등등 거의 사무직 알바라고 보면 돼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
11:31 l 조회 2
아무래도 어려보이는게 키가 문제지?
11:31 l 조회 4
이 글에서 3번째 윗글 쓰니
11:30 l 조회 4
너네 아빠는 늦으면 알아서 데리러와?
11:30 l 조회 5
나같은 쑥맥?선비 여자 있어?
11:30 l 조회 4
담배, 전담 신고 개정됐대
11:30 l 조회 8
소주 주문하는데 클래식 마시자 하면 뭐 말하는 것 같아? 1
11:29 l 조회 7
중고등학교때 기작고 통통하고 옷도 못입는 엄마가 너무 부끄러웠어
11:29 l 조회 7
월드컵 보니까 아무리 기회가 와도 준비가 안 되면 안 된다는 걸 느낌
11:29 l 조회 3
짜장 우동 맛있겠다
11:29 l 조회 2
아이폰 신호음 갔다가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이거 차단이야?
11:28 l 조회 9
잘생긴 사람한텐 관심없어해야 오히려 관심을 끄나봄2
11:28 l 조회 18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7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4
유튜브 광고에 노래방 광고 나와
11:26 l 조회 10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6
11:25 l 조회 123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8
11:25 l 조회 26
내가 찍은 참새를 봐4
11:25 l 조회 30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1
11:25 l 조회 8
Pt받으면 트레이너랑 사귀는 회원 많아?10
11:2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