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6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20/2/07) 게시물이에요
보통 과체중이면 원래 근육량이 적고 체지방이 높은데 오늘 내 bmi 재니까 근육량이 성인 남성 수준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너 쌤이 식단 열심히 해서 많이 빼자 그러길레, 전 비키니 몸매 이런거 안 원하고 적정체중만 원해서 식단 빡세게 안 하고 싶다 하니까 트레이너가 진지하게 나보고 

"회원님은 거의 교과서적 근육돼지라 안 굶으면 1키로도 안 빠져요. 운동도 거의 없이 아예 굶기만 해서 근육도 빼야 할 수준이에요"라는 말을 함. 

여태껏 먹는거에 비해 안 쪄서 다행인건지 피티 결제 했는데 결국 난 굶기만 해야 해서 슬퍼야 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남익인데 178에 80이야 반가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장... 나 진짜 성인 남성 스펙이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는 트레이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 젠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해봐 살 금방 뺄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힝 예쁜게 문제가 아니라 건강하기 너무 힘들다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
요즘 면접 옷 뭐입어??
14:55 l 조회 1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3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
14:55 l 조회 4
남친 카톡 귀엽다2
14:54 l 조회 23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1
14:54 l 조회 10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26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12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26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20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25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3
14:52 l 조회 10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9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3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8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3
14:51 l 조회 37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2
14:51 l 조회 34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