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39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6년 전 (2020/2/08) 게시물이에요
내가 탈색 3번 했을때 이렇게 염색이 됐었고

염색 잘알 익들 있니 제발 도와줘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염색 잘알 익들 있니 제발 도와줘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애쉬핑크 입혀서 이런 색이 나왔었어 근데 지금 거의 40일정도 됐는데 아직도 붉은기 도는 갈색이야..

염색 잘알 익들 있니 제발 도와줘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이런 색인데.. 붉은기 없애주는 염색 뭐 없을까 탈색을 또 하기엔 이미 3번 해서 뿌탈만 하고싶거든... 탈색 3번했을때 머리색으로 돌아가고싶지만 무리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붉은끼 애쉬카키브라운 ..? 같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키브라운? 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쉬퍼플 하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님 블루 계열도 ㄱㅊ 나중에 퍼플 계열로 색 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이 블루 빠질때 카키로 빠진대서.. 사바사가 심하긴 하겠지만 답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붉은기 도는 갈색이람서 카키로 빠지는 건 노란기 심할 때 그러는 고양 카키 나올까 불안하면 퍼플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돌아가는건 무리ㅠㅠㅠ 나도 퍼플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퍼플도 핑크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구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블루도 해보고 퍼플도 해봤는데 블루 카키색으로 빠져서 탈색 다시하고 애쉬퍼플했어!! 퍼플은 빠질때 생각보다 밝게 빠지더라 미용실에서도 나한테 퍼플은 밝게 빠진다고 했었어!! 대신 어두운 퍼플하면 갈색 나오니까 밝은 애쉬퍼플로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진짜 고마워 퍼플러 해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5
죽는건 왜 두려울까?2
3:23 l 조회 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0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6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9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1
3:20 l 조회 14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9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4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8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8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8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7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7
3:13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