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58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살면서 이렇게 아파본거 처음이야 처음에는 맹장 터진줄 알았어 .. 배랑 옆구리 허리 너무 아파서 절대 못걷겠고 구토 두번인가 하고 진짜 너무 아파서 눈물 나오고 그냥 계속 울었어 그러다가 삼촌이 데리러 와서 병원 갔는데 진짜 죽고싶었어 ㅜ 진통제 놔주니까 그제서야 괜찮아지더라 ..
대표 사진
익인1
쓰나 서치하다 봤는데 어쩌다 요로결석 생긴거야? 치료는 어케 했니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물 많이 안마시고 매일 불규칙한 생활에 잠도 제대로 안자서.. 밥도 잘 안먹음 치료는 진짜 죽을 것 같아서 응급실 가서 검사 다하고 요로결석이라길래 일단 진통제 받았어 그리고 다른 약도 하나 더 주거든 근데 결석이 2mm 이하면 수술 안해주고 이상이면 깨서 나오길 기다려야함 2mm이하는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해 물 많이 마시고 하루 3L.. 수술한다고 한번에 다 나오는것도 아니래 안나오면 또 깨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나는 2mm이하라 수술 안했어 근데 그 내시경으로 하는 수술도 있고 그냥 레이저로 하는것도 있더라 등? 그 콩팥쪽위치에 대고 레이저로 없애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항 답변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
14:23 l 조회 1
쌍수전엔 피글렛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가
14:23 l 조회 1
토스 잘알 익....?
14:23 l 조회 1
여린사람 잘 보여??
14:23 l 조회 1
연저펀 노후로 이번년도 1/1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미쳤음
14:23 l 조회 1
친척 병문안 가는게 맞아?
14:22 l 조회 3
주식해보라고 아빠가 3천만원 주는 거 흔해??4
14:22 l 조회 18
필요없는 물건 받는게 솔직히 너무 싫은데
14:22 l 조회 7
김치찜vs찜닭
14:21 l 조회 2
아빠 하닉 17만원에 들어감 2
14:21 l 조회 17
마약 만드는 교수랑 제자 이야기 외국 드라만데 뭐였지2
14:21 l 조회 12
방금 면접 보고 왔는데
14:21 l 조회 6
수능+취준 병행으로 애인이랑 11월까지 연락안하기 가능해??6
14:21 l 조회 11
갑자기) 인간이 발전할 수 있었던 탓은 손가락 때문인 거 같아1
14:21 l 조회 6
교수님께서 전화달라는데 걍 바로 걸어도됨??1
14:21 l 조회 8
인생네컷만 찍으면 얼굴이 무섭게 나오는데 내 표정 문제인가
14:21 l 조회 2
나 독학재수할때 살 17키로 빠졌었음
14:20 l 조회 12
반깁스 했는데 출근해야하나...
14:20 l 조회 5
직장인들은 뒷담화나 텃세 참는거야??
14:20 l 조회 12
핫핫한데 핫바 먹고싶다
14:2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