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80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년 전 (2020/2/10) 게시물이에요
나는 평소에 235정도 신는데  

구두는 5cm이상이면 230신어!  

근데 맨발로 신을땐 상관 없는데.. 스타킹(살색) 신으면 구두신었을때 앞으로 밀려서 225 사서신고싶음.. 

 

다들 어케 신엉?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난 구두면 +5해서 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킹신어서 앞으로 밀려두? 완전 쑥쑥 빠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헐떡거리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걷기 힘들정도로 빠져가지구.. 스타킹 유죄 선고합니다 땅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쓰니 발이 원래 작은사이즈인거 아냐?? 운동화를 편하게 신는편인가 앞뒤 길이가 235에서 225면 10차이나는것같애서 보통 그러면 구두가 안들어가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구두 235신으면 맨발에도 쑥쑥빠져서 탈락
230은 맨발 통과, 스타킹 탈락

이래서ㅠㅠ 사이즈를 어케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ㅜㅜ 구두 초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225가 들어가고 편하다 싶으면 225 신어 근데 보통은 구두가 운동화보다 타이트하게 나와 쓰니가 운동화 사이즈를 크게 신는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런강...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조금 큰데 발가락이 아파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스타킹 신고 구두 신었을 때 발 밀려서 빠지지는 않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본문대로 그만큼이나 차이나면 발이 들어가지도 않을꺼같은데 평소신발을 크게신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그냥 적정?하게신으면 35신구 완전 낭낭하게 신는다 하면 40신거든!

내 발이 이상한건가.. 내가 구두랑 친해지지 못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평소 235 구두도 235 맨발에 신는 샌들같은 구두는 240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킹 신어서 밀려두 그냥 235? 발 안빠졍? 나는 엄청 빠져서..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오히려 230사면 처음에 발이 아예 안들어가던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35도 신으면서 늘려나가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레기는 모르겠다..
제일 좋은 방법은 .. 구두를 신지 않는건가 .. 희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운동화보다 +5해서 산다 구두는!
대체적으로 구두는 좀 타이트하게 나오는것 같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ㅅ 진짜?
하나 배워가지만 절대 그렇게 못신는 나레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1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2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
22:06 l 조회 8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22:06 l 조회 4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6
기독교익들아 범죄로 인한 것도 낙태 반대하는거지?
22:06 l 조회 4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6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4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9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4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2
22:05 l 조회 3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2
22:05 l 조회 7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4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0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1
22:04 l 조회 19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1
22:04 l 조회 9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1
22:03 l 조회 6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