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최대한 조용히 하려고 애쓰는 게 다 느껴지는데 겁나 사부작거리고 오만때만 거 다 떨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떨어뜨릴 때마다 사람들 허억.....! 하는 소리 다 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다들 최대한 조용히 하려고 애쓰는 게 다 느껴지는데 겁나 사부작거리고 오만때만 거 다 떨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떨어뜨릴 때마다 사람들 허억.....! 하는 소리 다 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